호주클럽 - 02-541 2040

          

                                          

◆ 패키지스타일 노쇼핑 특가여행 ◆

소그룹 단독가이드 시드니+북섬 8일

소그룹 단독가이드 시드니+남북10일

소그룹 단독 시드니+멜번+남북 12일

[알뜰 가족여행-4인출발]

시드니 6일

시드니 7일

시드니/브리즈번 8일

시드니/골드코스트/브리즈번 8일

시드니/멜번/브리즈번10일

시드니+골드코스트+뉴질랜드 북섬 9

시드니+멜번+뉴질랜드 북섬 11일

호주 시드니+뉴질랜드 남섬 10일

호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10일

호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12일

    호주(시드니+멜번)+ 뉴질랜드 북섬 알뜰 반가이드여행 11일

 

  

상품코드 :

BG-22

 

 

출발일자 :

매일

최소인원 :

성인 4명

여행일수 :

11일

호텔등급 :

3.5-4.5성

현지행사 :

반가이드 여행

할인예약 :

3개월전 예약

^^ 여행일정 ^^
 기내(1)/시드니(3)/멜번(3)/로토루아(2)/오클랜드(1)

여행기간

항공

최소출발

요금(1인)

2019.09.23-2019.12.13

대한항공

4명

\4,950,000

2019.12.14-2020.01.05

대한항공

4명

\5,450,000

2020.01.06-2020.01.16

대한항공

4명

\5,200,000

2020.01.17-2020.01.27

대한항공

4명

\5,400,000

2020.01.28-2020.02.10

대한항공

4명

\5,200,000

2020.02.11-2020.02.21

대한항공

4명

\4,900,000

2020.02.22-2020.03.31

대한항공

4명

\4,700,000

** 대한항공 9/23일 이전 발권(결제) 조건 프로모션(마일리지 70~100% 적립 **
<K> 클래스 20~30만원 / <L> 클래스 25~35만원 / <U> 클래스 35~40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적용됩니다

- 대한 항공의 가장 기본 클래스인 E 좌석 기준이며, 예약시점이나 항공좌석 상황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하거나 할인요금이 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최대한 조기 예약을 하셔야만 합니다.
- 대한항공은 예약 후 3일 이내 발권해야만 하며, 마일리지는 100% 적립됩니다.
- 추석연휴나 성탄절, 연말연시, 설날 연휴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별도 견적요청 부탁드립니다.

- 국제선은 예약 후 3일 이내 발권(100% 마일리지 적립), 국내선은 예약즉시 발권 후 항공권은 즉시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대한항공 국제선 왕복항공료+텍스 및 유류할증료, 시드니-멜버른 국내선 & 멜버른-오클랜드 국제선, 시내 중심 호텔 숙박 및 조식, 불루마운틴 시닉월드, 시드니 타워 뷔페디너,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내부투어(한국어 가이드), 캡틴쿡 선셋 디너크루즈, 시드니 멀티 어트랙션 콤보 티켓, 시드니 빅버스 2데이 티켓, 퍼핑빌리&단데농 관광, 페닌슐라 핫 스프링스에서 메이즈&바스, 필립 아일랜드 관광. 유레카 스카이덱 88 전망대, 그레이크 오션 로드 데이투어, 폴리네시인 스파 온천욕, 아그로돔의 팜쇼 및 팜 투어, 카레와레와 마오리 빌리지 방문 및 마오리 민속공연 관람+항이런치, 레인보우 스프링스 키위 와일드라이프 팍, 스카이라인 디너뷔페,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 팔색 한식 BBQ 뷔페, 호주 2일간 단독 가이드, 뉴질랜드 3일 단독 가이드, 호텔-공항간 트랜스퍼(쉐어드 라이드), 호주 전자비자, 해외 여행자 보험(1억원)

일정에 불포함된 식사 및 개인비용, 가이드 팁 1인 1일 미화 10불, 뉴질랜드 입국비자피&환경세(약 50,000원)

일자

여행내용

1일

[16:50] KE129편으로 인천 국제공항 출발
- 총 비행시간은 약 11시간~1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한국과의 시차는 3시간입니다(썸머타임에는 4시간)

- 대한항공의 적립마일리지는 이코노믹의 100%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카드가 없으신 분은 출국전에 미리 만드셔야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항공 이용시 주의 사항
1) 편안한 수속을 하실려면 최소 항공편 출발 2시간전 공항 수속을 하셔야 합니다. (3시간을 권장합니다.)

2)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 있는 여권을 지참하셔야 하며, 호주 비자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3)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대한항공은 미 지참시도 문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특별서비스  
사전에 미리 좌석을 배정해 드리며, 마일리지도 적립해 드립니다.
단, 특별한 좌석(예를 들어 비상구석 등)은 공항에서 수속시 재배정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뉴질랜드와 호주는 음식물 반입이 매우 까다로운 국가로 과일, 야채, 견과류, 육류, 유제품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용기당 100 ml을 초과하는 액체류(화장품, 젤, 치약류)는 기내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2일

  오클랜드 - 와이토모 - 로토루아

[07:10] 오클랜드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심사
가이드를 미팅하여 
와이토모 이동
와이토모 도착 후 와이토모 까페에서 현지식 런치

세계적인 여행지인 와이토모의 가장 유명한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

◆  WAITOMO GLOWWORM CAVES



세계 8대불가사의 와이토모동굴 탐험!
- 시간 : 9시부터 5시 까지
- 약 3천만년 전에 형성된 석회암 동굴로 1887년 마오리 부족장 타네 티노라우와 영국인 측량기사 프레드 메이스에 발견되었습니다.
- 뉴질랜드에만 있는 독특한 종의 반딧불이가 천장을 뒤덮어 마치 하늘의 은하수처럼 보이는 이곳은 영국의 극작가 버나스쇼가 세계 8대불가사의로 격찬했던 동굴입니다. 
- 자연적으로 독특한 모양을 형성하며 생성된 석회종유 동굴 감상
- 지하 강물을 따라 보트를 타고 이동하며 반딧불 탐험

와이토모를 출발하여 로토루아 도착

◆ 로토루아 (ROTORUA)

간헐천의 도시... 마오리 문화의 중심지
- 폭발적으로 솟아오르는 간헐천부터 흥미롭기 그지없는 마오리 문화까지 로토루아에 그 모든 것이 있다. 뉴질랜드를 빚어낸 격동하는 힘을 느낄 수 있는 곳 로토루아. 화산대지 바로 위에 놓인 로토루아시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지열지대 중 하나로 꼽힌다. 로토루아에 가까이에만 가도 맡을 수 있는 특이한 냄새는 화산활동 덕분에 끊임없이 땅속에서 솟아오르는 유황의 냄새이다. 머드 욕이나, 온천에 몸을 담그는 스파는 로토루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할거리 중 하나이다,

식민지 시대의 관청이었던 가버먼트 가든, 로토루아 호수 등 관광
로토루아 시내와 호수가 한 눈에 들어오는 농고타하산 정상의 최고급 뷔페인 스카이라인 디너 뷔페

◆ SKYLINE - GONDOLA + DINNER BUFFET 



스카이라인 곤돌라 STRATOSFARE  RESTAURANT LUNCHEON BUFFET
- 해발 900미터 농고타하산 정상까지 케이블카 탑승하여 로토루아 전경 감상 및 우아한 식사
- 브레세리 스타일 뷔페, 신선한 씨푸드, 그릴 오더 메뉴, 디저트등 최고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체크인 후 폴리네시인 스파 온천욕

◆  POLYNESIAN SPA 



유황의 도시 "로토루아"에서 즐기는 온천욕
- 노천 온천에서 로토루아 호수를 바라보며 별이 가득한 밤하늘 감상
- 미네럴 워터의 개별 천연 바위풀, 탈의실, 샤워 시설, 수질은 알카리성과 산성의 두종류 유황 온천수
-
온천풀의 온도는 34도 - 44도까지 8종류로 취향에 맞게 이용
수영복 지참 필수, 스파 마사지를 원할시는 폴리네시안 스파에서 직접 요금 지불하셔야 합니다.

온천욕 후 도보로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SUDIMA ROTORUA HOTEL ★★★★
로토루아 호수가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앞이 폴리네시안 풀이라 저녁 시간의 온천욕에 매우 편리합니다. 로토루아 시내 중심부의 4성급 호텔로 수영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마오리 민속쇼 및 항이디너를 제공합니다. 파킨 세이브 마트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카운트 다운도 보도로 가실 수 있으며, 팬턴 스트리트의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 쇼핑거리에 쉽게 다닐 수 있습니다.

조식:기내식

중식:현지식

석식:스카이라인 디너뷔페

3일

  로토루아

호텔 조식 후 가이드와 미팅
뉴질랜드 전통의 양털깎기와 양몰이를 볼수 있는
아그로돔의 팜쇼 및 팜투어

◆ AGRODOME FARM SHOW AND FARM TOUR



아그로돔 양쇼(Agrodome Show) + 신나는 농장 체험인 팜 투어(FARM TOUR
)
아그로돔 팜쇼(Agrodome Farm Show) 관람!
- 실내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양털깎기쇼, 새끼양 젖먹이기
- 야외 목장에서 양몰이개 시범 관전!
- 09:30AM, 11:00AM , 14:30PM 진행
이국적인 농장을 둘러보는 FARM TOUR
- 트랙을 타고 양/사슴/알파카등 각종 동물 먹이주기
- 키위 과일농장과 목장 및 뉴질랜드의 키위와인 시음!
- 각종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진도 찍어 보세요.^^

마오리 원주민의 문화체험 와카레와레와 마오리 빌리지 방문+항이런치

◆ WHAKAREWAREWA  ☆☆☆☆☆



로토루아에서 가장 멋진 지열지대 및 마오리 원주민 문화체험 관광
200년된 로토루아의 상징적인 투오루랑이/나티 와히아오 부족의 마을을 방문하여, 마오리 부족의 생활상을 보는 가장 상징적인 로토루아의 문화 체험입니다.

뉴질랜드의 동물과 숲의 생태계 등 다양한 즐거움의 레인보우 스프링스 키위 와일드라이프 팍 관광

RAINBOW SPRINGS KIWI WILDLIFE PARK 



- 뉴질랜드 자연 생태계를 볼수 있는 야생 공원
- 맑은 계곡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송어 양식장, 키위와 공룡의 후손인 투아타라 관광, 버드 쇼
- 스릴 넘치는 빅 스플레쉬를 타고 9분간의 생태체험 및 신나는 하강

한식 또는 현지식으로 석식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SUDIMA ROTORUA HOTEL ★★★★
로토루아 호수가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앞이 폴리네시안 풀이라 저녁 시간의 온천욕에 매우 편리합니다. 로토루아 시내 중심부의 4성급 호텔로 수영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마오리 민속쇼 및 항이디너를 제공합니다. 파킨 세이브 마트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카운트 다운도 보도로 가실 수 있으며, 팬턴 스트리트의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 쇼핑거리에 쉽게 다닐 수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 항이런치

석식:한식 또는 현지식

4일

  로토루아 - 오클랜드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와 미팅하여
레드우드숲에서 여유로운 산책
로토루아를 출발하여 오클랜드로 이동

◆ 오클랜드 (AUCKLAND)

아름다운 요트들이 떠 있는 바다...향해의 도시
- 오클랜드는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이자 이 나라의 주요 관문이기도 하다. 오클랜드를 그냥 지나친다면 "항해의 도시"가 제공하는 그 많은 즐거움을 놓치게 된다,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인 오클랜드는 지형적으로 아주 좁은 모양으로, 다르게 말하면 바다에 완전히 쌓여있는 곳이다.하얀 백사장이 있는 서해안과, 검은모래 해변이 장관을 이루는 동해안까지 쉽게 갈 수 있는 바다가 어디서나 가깝고, 요트의 도시라는 별명답게 요트를 빌려서 한가롭게 주변의 섬을 다니기에도 아주 좋다.

마운튼 이든 분화구, 오클랜드 도메인과 파넬 빌리지 거리, 미션베이등 시내관관광
타카푸나의 맛집인 팔색 한식 BBQ 디너 뷔페

◆  8 COLORS KOREAN BUFFET 



타카푸나 비치의 맛집으로 유명한 8색 BBQ 디너 뷔페!
-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오징어 등을 무제한 직접 구워 드시는 한국식 BBQ입니다.
- 야채 수프와 호박 수프, 잡채, 김밥 및 다양한 야채와 반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GRAND CHANCELLOR AUCKLAND CITY HOTEL ★★★★
유명한 오클랜드 비아덕트 항구의 전망을 제공하는 그랜드 챈슬러 오클랜드 시티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클랜드의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도시 또는 항구의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간이 주방 또는 조리도구가 완비된 주방, 미니바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종 시설을 완비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우나와 스파 욕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스카이 타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상점, 레스토랑 및 브리토마트 트랜스포트 터미널도 호텔 바로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시빅 시어터는 차로 3분, 벡터 아레나는 5분 거리에 있습니다. L라운지 & 바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팔색뷔페

5일

  오클랜드 - 멜버른

호텔 기상 후 체크아웃
미리 예약된 셔틀로 국제선 공항으로 이동

[06:30]
시드니 출발
[08:40] 멜버른 도착 후 입국심사 및 가이드와 미팅

◆  MELBOURNE



골드러시의 영광이 남아 있는 우아한 거리
19세기 금광의 발견으로 영국의 식민지 중에 가장 번성한 도시이던 밸버른은 20세기 초 시드니와 국가의 수도 결정분쟁까지는 호주의 수도였습니다. 호주의 다른 도시와는 달리 1835년 이주민이 원주민으로부터 땅을 사고 상점과 집을 지으면서 멜버른은 시작되었고, 1851년 금광이 발견되면서 대도시가 되었습니다. 도시가 잘 계획되어 있으며 생활도 편리해서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오랫동안 선정 되었습니다.
세계 최상급 맛집, 아트 갤러리, 현지 디자이너들의 패션은 물론 연중 활발한 스포츠 경기로 가득한 빅토리아주의 주도인 멜버른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라 해도 놀랍지 않습니다. 멜버른의 다양한 특징 중 하나인 골목길을 탐방해 보세요. 크리켓이나 축구 픽스를 얻고 예술 문화에 흠뻑 빠져 보세요. 최고급 식사나 최고의 펍에서 버거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디자이너의 패션샵을 둘러 보고 바닷가를 자전거로 산책하는 건 어떨까요? 멜버른에는 여러분을 위한 수 많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퍼핑빌리 & 단데농 관광

◆ PUFFING BILLY & DANDENONG



도심에서 자란 숲이 놀라울 만큼 울창한 단대농 산맥과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퍼핑 빌리 증기기관차 탑승
-
퍼핑빌리는 나지막한 단데농 마운틴에 위치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증기 기관차 입니다. 원래 이 퍼핑빌리는 나무 목재와 여러가지 화물 또는 과일들을 운행하는 열차였지만, 1970년대 큰 산사태 이후 철길이 유실되어 운행이 중단 되었다가 복구공사를 통해 현재에는 관광용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600명의 자원 봉사자들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폐쇄의 기로에 섰다가 여행객의 관심과 자원 봉사자 그리고 민병대의 지원에 힘입어 1962년 재개되어 여행객에게 과거여행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단데농 마운틴으로 출발하여 사사프라스 동화마을 방문 : 동화마을은 MRS MARPLES 라는 아가사크리스티 작품의 주인공 이름을 딴 유명한 커피숍과 뉴질랜드산 양모 스웨터가게, 기타 흥미로운 가게들이 모여있는 마을
-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탑승 : 100년 전통의 현존하는 증기기차 중에 가장 잘 보존된 명물 퍼핑빌리를 탑승하여 단데농의 경치를 만끽하는 기회 

단데농 지역 또는 모닝턴 페닌슐라에서 현지식으로 중식

◆ MORNINGTON PENINSULA




자연이 선사한 선물... 특별한 곳을 찾고 싶다면 모닝턴 반도를 가보자.
- 모닝턴 페닌슐러는 예술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작은 어촌 마을로 일상에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해준다. 북부의 민더 라고 불리우는 지역은 가장 이쁘기로 정평이 나있으며, 럭셔리 요트가 떠다니는 낭만적인 마운트 마사를 감상하고, 절벽에 늘어선 집들을 보면 왜 모닝턴이 여행객의 관심을 끄는지 알 것이다. 산책과 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모닝턴 페닌슐러 국립공원 있고, 큰 쇼핑센터와 아트 갤러리가 즐비한 힐 에스테이트, 유명한 와이너리에서 맛좋은 와인과 요리를 즐기는 것 또한 즐거움일 것이다. 또한 페닌슐러 핫 스프링의 지하 637미터에서 발견된 천연 온천수로 심신의 피로를 풀 수가 있다. 멜버른 시티에서 자동차로 약 한시간 정도 걸립니다.   

페닌슐라 핫스프링스에서 메이즈 & 바스

◆ PENINSULA HOT SPRINGS & DAY SPA - MAZE & BATH



- 페닌슐라 핫 스프링스에서는 유럽, 아시아, 미대륙 및 뉴질랜드의 온천과 같이, 자연에서 만들어진 천연 온천수을 즐기며 피로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치유 효과가 있는 미네랄 천연온천수는 멜버른의 모닝톤 페닌슐라의 637미터 지하에서 발견되었으며 스파 센터는 호주의 아름다운 해안 환경과 더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천 문화의 혼합을 보여줍니다. 페닌슐라  핫 스프링스는 오직 자연적으로 생성된 지열 미네랄 온천수(50도)로 호주에서 유일합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온천을 즐기면서 류마티즘, 신경통, 근육통, 아토피 등을 치료하는 효능까지 덤으로 따라옵니다. 동굴 수영장, 반사되는 산책로, 하이드로 테라피 수영장, 지열사우나, 360도 뷰를 제공하는 힐탑 수영장, 지열 마사지가 되는 샤워, 가족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들로 피로회복, 피부재생 효과는 물론 재미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오전 7시에 개장하여 저녁 10시에 마칩니다. 수영복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필립 아일랜드 관광

◆ PHILLP ISLAND PENGUINS 


한국인이 안내하는 편안한 코치버스여행
-
 필립 아일랜드는 지방 행정관으로 부임한 "아서 필립 (Arthur Phillip)"의 이름에서 유래 되었으며, 멜버른에서 3시간 정도 떨어진 섬으로 육지와 다리로 이어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펭귄인 페어리 펭귄 서식지 및 서식 보호지로 유명한 필립 아일랜드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펭귄 퍼레이드 입니다. 페어리 펭귄이 저녁해가 질 무렵 집을 찾아 육지로 올라와 줄지어 퍼레이드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실 수 있는 색다른 투어입니다.
- 노비스 센터 : 야생동물의 낙원으로 불리는 필립 아일랜드 내 노비스에서 야생 물개 서식지 관람 및 아름다운 전경 & 야생의 왈라비와 더불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자연의 숨막힐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 필립섬 펭귄 정보관 : 필립섬 펭귄 정보관으로 이동하여 펭귄 퍼레이드 관람. 리틀 펭귄들이 모여사는 거대한 서식지의 필립 아일랜드는, 매일 해질녘이면 바다에서 올라오는 작은 펭귄들로 장관을 이루며 야생의 '"펭귄 퍼레이드" 를 감상, 무리를 지어 군락 생활을 하는 야생의 펭귄들의 생활과 습성을 엿보는 기회.

- 멜버른 타운홀 앞에서 오후 1시 15분 출발하여 9시 30분에 리턴(섬머타임 적용시는 22시 30분 리턴)

현지식 석식 후 가이드와 미팅하여 브리즈번 시내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GRAND CHANCELLOR MELBOURNE(ECOMONIC ROOM) ★★★★
유서깊은 멜버른의 상징인 그랜드 챈슬러 멜번은 시내 중심부의 4.5성급 호텔로 버크 거리와 콜린스 거리에 도보 10분, 차이나 타운은 도보 3분의 좋은 위치와, 주변에는 극장, 야간 유흥지, 쇼핑센터, 스포츠 지역이 있습니다. 옥상의 온수 수영장에서 멜버른 시내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망하며, 레스토랑, 바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현지식

6일

  멜버른

호텔 조식 후 전일 멜번 시내중심지 자유관광



플린더스 스트리트역, 페더레이션 광장, 세인트 폴 성당, 세인트 페드릭 성당, 차이나 타운, 구 멜버른 감옥, 멜버른 전망대, 사우스 뱅크, 리알토 타워전망대, 타운 홀, 피츠로이 정원과 쿡의 오두막, 플래그스테프 공원, 멜버른 동물원, 멜버른 수족관, 킹스 도메인과 로얄 보타닉 가든, 빅토리아 아트센터, 세인트 킬다 비치, 루나 파크등 선택해서 관광, 발라렛, 멜버른의 민속촌인 소버린 힐등 외곽지역 선택관광 
- 메트로 카드, 트림 1 데이 패스 및 2 데이 패스등을 현지에서 구매하면 더 편하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

유레카 스카이덱 88 전망대

◆ EUREKA SKYDECK 88


스릴 최고... 전망도 최고... 더 엣지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
2006년 완공된 유레카 타워의 285 미터 지점에 위치한 전망대로 호주에서 최고의 높이를 자랑한다. 유레카 타워는 지붕의 높이(297.3M) 또는 주거용 층이 있는 곳의 최고 높이를 기준으로 할 때 가장 높은 건물이고, 골드코스트의 Q1  타워는 첨탑을 기준으로 했을 때 가장 높다. 유레카 스카이덱에는 더 엣지라는 건물 외부로 돌출된 부분이 있는데 이곳은 바닥까지 유리로 되어 있어 공중에 떠 있는 아찔한 느낌을 주는 곳이다.

세인트 폴 대성당

◆ ST. PAUL'S CATHEDRAL


고딕양식의 맬번 성공회의 중심지
- 1891년 완공된 고딕양식의 대성당으로 건축가 윌리엄 버터필드가 설계를 했고,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뾰족한 첨탑이 그 아름다움을 더한다. 스테인 글라스와 타일로 장식된 바닥 외에도 높은 천장과 아치형 통로 역시 고풍스럽다. 내부에는 항시 초가 켜 있고, 첨탑에서 종을 치는 소리도 들을수 있고 입장료는 없다.

피츠로이 가든

◆ FITZROY GARDENS


신선한 공기와 엣스러운 역사의 향기
-
정원의 도시 멜버른을 대표하는 정원 중에 하나로 시내중심 동쪽 끝에 위치하며, 1857년 개원한 유서 깊은 곳으로 영국 국기 유니언 잭의 모습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었다. 정원의 남서쪽에 있는 캡틴 쿡의 오두막은 1755년 영국의 노스 요크셔 지방에 건축되었던 것을 1934년 이전한 것이다.  캡틴 쿡의 향해에 대한 자료가 비치되어 있으며, 정원 중앙에는 영국의 튜더 왕조 시대의 마을 모습을 미니어처로 전시하고 있는 튜더 빌리지가 있어서 정원을 산책하는 사람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멜버른 박물관

◆ MELBOURNE MUSEUM



다양한 주제의 전시불을 한곳에서 볼수 있는 곳
-
칼튼 가든내에 2000년 10월에 개관한 호주 최대의 박물관으로 호주 사회와 애버리진 문화, 인간의 몸과 마음, 자연 과학, 식물, 생물학 등 다양한 주제를 전시하고 있다. 최신 테크놀리지를 전시하고 있는 버츄얼룸은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다. 박물관 중앙에 위치한 숲 전시관에서 호주 식물을 관람하며 휴식을 취해도 좋고, 칼튼 가든 내의 아이맥스 영화관과 호주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왕립 박물관 건물을 볼 수 있다. 성인은 입장료가 있으며, 16세 미만은 무료이다.

퀸 빅토리아 마켓

◆ QUEEN VICTORIA MARKET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멜번의 재래시장
-
1878년부터 멜번 서민들의 시장으로 멜버른을 대표하는 관광지가 되었다. 작은 상점이 빼곡히 밀집해 있으며, 야채, 과일 및 육류 외에도 의류, 화장품, 엑세서리, 수공예품, 잡화등 다양한 물건을 구경할 수 있고 저렴하게 간단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시내의 쇼핑 센터나 레스토랑 거리에서 자유롭게....

 HOTEL  GRAND CHANCELLOR MELBOURNE(ECOMONIC ROOM) ★★★★
유서깊은 멜버른의 상징인 그랜드 챈슬러 멜번은 시내 중심부의 4.5성급 호텔로 버크 거리와 콜린스 거리에 도보 10분, 차이나 타운은 도보 3분의 좋은 위치와, 주변에는 극장, 야간 유흥지, 쇼핑센터, 스포츠 지역이 있습니다. 옥상의 온수 수영장에서 멜버른 시내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망하며, 레스토랑, 바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불포함

7일

  멜버른(그레이트 오션 로드)

호텔 조식 후 한국인 미니버스로 그레이트 오션로드 관광(도보로 미팅 장소로 이동)

◆  GREAT OCEAN ROAD



한국인이 안내하는 편안한 코치버스여행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죽기전에 가봐야 할 100 곳" 에 선정된 여행지입니다. 빅토리아주 토키에서 워럼불까지 약 300km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일컬어지는 해안도로이며,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절벽, 굴곡이 있는 해안선, 서핑에 최적합한 해변까지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멜버른 최고의 명소 입니다.
- 빅토리아 서남부 해안 관광 (메모리얼아치: 포트캠벨 국립공원으로 향하는 해안도로 위에 위치한 아치는 제1차 세계대전이 난 뒤 참전용사들의 건설 완공을 기념비(Great Ocean Road 현판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소), 커넷리버: 야생코알라 서식지로 야생앵무새와 코알라를 만나는 곳)
- 아폴로베이 : 해안이 아름다운 휴양 도시. 점심식사 장소(불포함) 
- MAITS RAINFOREST: OTWAY 국립공원의 대표적인 산책로 중 하나로 그레이트 오션드의 멋진 해안도로 뿐만 아니라 원시림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 (약 20분 소요)

-
12사도 바위: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는 12사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소임과 동시에 죽기전에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선정되어 세찬 파도와 바람에 바위마다 새겨진 시간의 흐름과 흔적을 따라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옵션이 가능한 곳으로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로크아드고지: 1878년 영국 이민선 로크아드의 침몰지. 생존자 두 명이 극적으로 파도에 실려와 살아난 해안계곡, 낭떠러지를 따라 해안까지 계단을 따라 직접 내려가 모래 해안으로 기암절벽을 감상 할 수 있는 곳.

- 오전 8시 멜버른 타운홀 앞에서 출발하여 오후 7시에 귀환 
- 중식 불포함 / 12사도 바위 헬기투어 옵션가능(A$ 145)

 호텔에서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GRAND CHANCELLOR MELBOURNE(ECOMONIC ROOM) ★★★★
유서깊은 멜버른의 상징인 그랜드 챈슬러 멜번은 시내 중심부의 4.5성급 호텔로 버크 거리와 콜린스 거리에 도보 10분, 차이나 타운은 도보 3분의 좋은 위치와, 주변에는 극장, 야간 유흥지, 쇼핑센터, 스포츠 지역이 있습니다. 옥상의 온수 수영장에서 멜버른 시내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망하며, 레스토랑, 바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불포함

8일

  멜버른-시드니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로비에서 미리 예약된 셔틀버스에 탑승하여 국제선 공항으로 이동

[08:30] 멜버른 출발
[09:55] 시드니 도착
한국인 가이드와 미팅하여
하여 세계 문화유산인 블루 마운틴으로 이동

◆ 블루 마운틴 산맥 (BLUE MOUNTAINS) 

2000년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시드니 인기 관광지
- 블루 마운틴 산맥은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100KM 지점의 넓은 산악지대로, 산맥의 대부분이 유칼리 나무로 이루어져있어 이곳에서 증발하는 유분 때문에 멀리서 보면 파랗케 보인다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블루마운틴 관광의 하이라이트는 세자매봉과 시닉월드가 있습니다. 시간이 충분한 여행객은 제노란 동굴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에서 긴줄을 서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소그룹으로 빨리 이동하여 긴줄을 안서고 블루 마운틴을 즐기는 것입니다. 블루 마운틴은 여행 단체가 오기전에 가야 30-1시간의 긴줄을 안서고, 줄을 피하기 위해 거꾸로 동선을 짜면 재미가 없기에 작은 차로 여행을 하시는 것이 매우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곳으로 사전 정보가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따라서 시닉레일과 세자매봉은 경우에 따라 일정을 바꿀수 있습니다.

에코포인트에서 세 자매봉 감상

◆ 세 자매봉 (THREE SISTERS) 

호주의 원주미인 에 버리진의 슬픈 전설이 전해지는 뷰 포인트
- 세 자매봉의 전설중의 하나는 마왕을 피해서 높은 산에 올라와 살던 아버지와 세명의 딸이 있었는데, 어느날 세 딸은 아버지의 말을 듣지 않고 마왕이 살던 근접한 땅에 갔다가 발각되자 주술사인 아버지가 딸을 보호하기 위해 마법의 지팡이로 딸들을 돌로 변하게 한 후 자신은 도망을 가다가 실수로 지팡이를 잃어 버려 세자매는 아직도 돌로 남아 있고, 새로 모습을 바꾼 아버지는 지팡이를 찾기위해 이곳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닉 월드에서 레일웨이, 케이블붸이, 스카이웨이, 워크웨이 산책

◆ 시닉 월드 (SCENIC WORLD) 

데이패스로 여유롭게 시닉월드를 즐겨보자
- 시닉 월드는 블루마운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너무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수용 시설에 비해 너무 긴 줄을 서는 이곳은 단체여행객보다 일찍오거나 오후 시간을 이용하면 좀 더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패스를 이용해서 레일웨이로 내려가서 워크웨이를 산책후 케이블웨이로 올라오는 방식을 가장 많이 선호합니다. 레일웨이는 19세기 후반 석탄 수송을 위해 부설된 철로를 관광용으로 바꾼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급경사를 자랑하는 52도의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블웨이는 초속 5M의 빠른 속도로 계곡과 시닉월드를 연결하며, 이곳에서도 세자매 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웨이는 좌우로 움직이는 독특한 케이블카로 바닦이 유리로 돼어 있어 세자매봉은 물론 카품바 폭포와 벌리 블루 마운틴의 전경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을 출발하여 시드니 시내로 이동 후 호텔 체크인
시드니 타워 뷔페디너

◆  SYDNEY TOWER DINNER BUFFET

 
아름다운 야경.. 시드니 타워에서의 디너 뷔페
- 360도 회전하는 시드니 타워 레스토랑에서 시드니의 전경을 감상하며, 1시간 30여분 동안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드시며, 멋진 시드니 야경을 보실수 있습니다. 시드니 타워 건물(WESTFIELD SHOPPING CENTRE) LEVEL 4 리셥션에서 안내를 받아 올라가며, 예약 10분 전까지 수속하셔야 합니다.

호텔로 개별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또는 시내 자유 쇼핑 및 볼거리 구경

 HOTEL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 ★★★☆
-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메트로 호텔 말로우 시드니 센트럴은 대중교통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숙소는 유명한 캐피톨 극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끝에 자리한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에서 달링 하버 및 시드니 주요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시드니타워 디너뷔페

9일

  시드니

호텔 조식 후 전일 자유일정

◆ 추천 시드니 자유여행(도보여행) 



- 시드니 도보여행(스타트 1)
시드니 비지트 센터- (도보 2분) 현대 미술관 - (도보 15분) 시드니 천문대 - (도보 15분) 하버 브리지 - (도보 10분) 록스 광장 - (도보 10분) 서큘러 키 - (도보 10분) 오페라하우스
- 시드니 도보여행(스타트 2)
시드니 로얄 보타닉 가든 - (도보 5분) 미세스 매쿼리스 포인트 - (도보 20분) 시드니 타워 - (도보 15분) 세인트 마리 대성당 - (도보 7분) 하이드 파크 - (도보 5분) 오스트랄리안 뮤지엄 - (도보 20분) 차이나타운 - (도보 10분) 달링하버 - (도보 7분) 시드니 수족관
- 핵심 자유여행
더 록스 마켓, 서큘러키 인근 여행, 달링하버와 시티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세요.

  시드니 빅버스 2 Day 티켓(이틀 연속 사용)

◆  SYDNEY BIG BUS - DAY TICKET


한국어 안내... 2층 오픈 데크 버스의 낭만적인 여행
데이 패스로 주요 관광지는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시드니 빅 버스는 시드니 시내와 본다이 비치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2층 버스로 2층은 차량에 지불이 없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시내를 돌아 볼수 있어서 더욱 더 낭만적입니다. 8개의 언어로 해설을 하는데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드니 시내 24개 정차, 본다이 비치 10개 정류소 정차... 총 34내의 주요 관광명소에 정차합니다. 어떤 정류장이라도 승&하차가 자유롭습니다.
시드니 투어(레드 라인) 정차
서큘러키-시드니 타워-오스트랄리안 뮤지엄-월리엄 스트리트-킹스 크로스-엘 알라메인 분수-울루무투 베이-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보타니컬 가든-주립 도서관-하이드 팍-센트럴 스테이션-파워 하우스 뮤지엄-시드니 피쉬마켓-더 스타-마리타임 뮤지엄-인터네셔널 컨벤션 센터-차이나 정원-씨 라이프 아쿠아리움-킹스 와프-바랑가루-시드니 하버 브리지-더 락스
본다이 & 베이 투어(블루 라인) 정차
센트럴 스테이션-오스트랄리안 뮤지엄-윌리엄 스트리트-페딩턴 타운홀-센테니얼 파크랜드-본다이 비치-노스 본다이-로즈 베이-더블 베이
- 익스플로러 이용 팁
두 가지의 노선은 함께 이용 가능하며, 오스트랄리안 뮤지엄, 윌리엄 스트리트,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갈아 타시면 됩니다. 
- 시티노선은 서쿨러키 근처에서 오전 오전 08:30분에 시작하여 오후 17:00 까지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 본다이 노선은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오전 09:30분에 시작하여 오후 17:00 까지 약 3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

시드니 멀티 어트랙션 콤보 티켓

SYDNEY MULTI ATTRACTION COMBO TICKET


아쿠아리움+마담투소+와일드 라이프+시드니 타워- 4 콤보
-
달링하버에 있는 시드니 수족관을 보고, 마담투소 밀랍 인형을 구경하고, 와일드 라이프 동물원에서 코알라를 보고, 시드니 타워에서 멋진 시내의 전망을 볼 수 있는 7일짜리 티켓입니다. 티켓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정을 바꾸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에서 캡틴쿡 선셋 디너 크루즈

◆ CAPTAIN COOK SUNSET DINNER - 3 COURSE DINNER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를 유람하며 아름다운 선셋관광을 하는 1시간 30분여 낭만적인 디너 크루즈!
- MV Sydney 2000 or John Cadman 2로 아름다운 시드니 항만 유람
- 3코스 알라카르테 디너(엔트리+메인+디저트)
- 달링하버 King Street Wharf No.1 출발/ 및 도착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로운 시내관광 또는 나이트 라이프 체험

 HOTEL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 ★★★☆
-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메트로 호텔 말로우 시드니 센트럴은 대중교통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숙소는 유명한 캐피톨 극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끝에 자리한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에서 달링 하버 및 시드니 주요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선셋 디너 크루즈

10일

  시드니

호텔 조식 후 시드니 빅버스 더블 데크 버스여행

◆  SYDNEY BIG BUS - DAY TICKET


한국어 안내... 2층 오픈 데크 버스의 낭만적인 여행
데이 패스로 주요 관광지는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시드니 빅 버스는 시드니 시내와 본다이 비치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2층 버스로 2층은 차량에 지불이 없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시내를 돌아 볼수 있어서 더욱 더 낭만적입니다. 8개의 언어로 해설을 하는데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드니 시내 24개 정차, 본다이 비치 10개 정류소 정차... 총 34내의 주요 관광명소에 정차합니다. 어떤 정류장이라도 승&하차가 자유롭습니다.
시드니 투어(레드 라인) 정차
서큘러키-시드니 타워-오스트랄리안 뮤지엄-월리엄 스트리트-킹스 크로스-엘 알라메인 분수-울루무투 베이-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보타니컬 가든-주립 도서관-하이드 팍-센트럴 스테이션-파워 하우스 뮤지엄-시드니 피쉬마켓-더 스타-마리타임 뮤지엄-인터네셔널 컨벤션 센터-차이나 정원-씨 라이프 아쿠아리움-킹스 와프-바랑가루-시드니 하버 브리지-더 락스
본다이 & 베이 투어(블루 라인) 정차
센트럴 스테이션-오스트랄리안 뮤지엄-윌리엄 스트리트-페딩턴 타운홀-센테니얼 파크랜드-본다이 비치-노스 본다이-로즈 베이-더블 베이
- 익스플로러 이용 팁
두 가지의 노선은 함께 이용 가능하며, 오스트랄리안 뮤지엄, 윌리엄 스트리트,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갈아 타시면 됩니다. 
- 시티노선은 서쿨러키 근처에서 오전 오전 08:30분에 시작하여 오후 17:00 까지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 본다이 노선은 센트럴 스테이션에서 오전 09:30분에 시작하여 오후 17:00 까지 약 3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

 로얄 보타닉 가든 방문

◆ THE ROYAL BOTANIC GARDEN SYDNEY


시드니 왕립 식물원 산책 및 휴식 
- 시드니 왕립 식물원은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식물원으로 마운트 아난 식물원, 마운트 토마 식물원과 함께 시드니 내에 위치한 대중에게 개방된 식물원 중, 3대 메이저 식물원이다. 이 공원은 도메인 공원과 인접하여 있어 함께 관리되며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자유로이 개방되어 있다. 공원내의 멋진 경관의 카페가 있는데, 평화로운 런치로 유명하며, 카드는 받지 않기에 현금을 준비하여야 한다.

 오페라 하우스 내부 관람(한국인 가이드 투어)

OPERA HOUSE KOREAN GUIDED TOUR 「소요기간 : 30분 」



한국어 가이드로 제공되는 오페라하우스 공식투어
-이 30분 투어는 필수코스를 포함합니다. 여러분의 박식한 가이드가 여러분을 도보로 안내하며 어디에서도 볼수없는역사적인 비디오 기록을 비롯하여 오페라 하우스의 드라마틱한 역사와 천재적 건축가에 대한 찬사, 기적적인 디자인 및 공학적 비결등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것입니다.여러분은 시드니 하버를 굽어보는 홀내에서 장엄한 풍경을 사진에 담을 많은 기회를 가지게되며 콘서트홀이나 오페라극장 중에서라이브퍼포먼스 장소를 방문할 기회도 가지게됩니다. 어디서도 이러한 기회는 찾을 수 없을것입니다.
-
투어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15분, 11시15분, 오후 12시15분, 1시45분, 2시45분, 3시45분, 4식 45분이며, 반드시 예약해야합니다.

본다이 비치 관광

◆ BONDI BEACH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와 산책로
- 본다이 비치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해변입니다. 호주에서 이 곳만큼 엽서나 텔레비전,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곳도 없지요. 연중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는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고급 레스토랑, 본다이 아이스버그(Bondi Icebergs)에서 식사를 하다 보면 호주 현지의 유명인사들도 심심치 않게 마주칠 수 있답니다. 인근 해안을 더 감상하고 싶다면, 타마라마(Tamarama), 브론테(Bronte), 쿠지(Coogee)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를 따라 걸어가 보세요. 6km의 본다이-쿠지 산책로에 있는 절벽 위에서는 광활한 본다이 비치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시드니 도심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본다이 비치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호텔로 귀환하여 휴식 또는 달링하버 산책등 자유시간 

 HOTEL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 ★★★☆
-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메트로 호텔 말로우 시드니 센트럴은 대중교통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숙소는 유명한 캐피톨 극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끝에 자리한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에서 달링 하버 및 시드니 주요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불포함

11일

  시드니 - 인천

호텔 기상 후 체크아웃
[04:30] 호텔 로비에서 미리 예약된 셔틀에 탑승하여 공항으로 이동

[07:45] KE122편으로 시드니 국제공항 출발(약 11시간 소요)

[17:45] 인천공항 도착
※ 상기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식:기내식

중식: 기내식

 

 호주클럽의 전혀 다른 여행의 세계 ★★★★★ +++

 전상품 쇼핑없는 (100% 자유쇼핑) 노쇼핑이 보장되는 최고 품질의 여행
 
최고의 위치 호텔 사용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밤시간의 즐거움과 자유로운 쇼핑 및 현지체험 가능
 개인별 맞춤 일정 사전 상담(소아를 동반한 가족의 경우는 침실 2개 또는 가족여행에 적합한 객실 사용등)
 각 여행지 최고의 여행거리 및 자유롭고 편한 여행제공
 고급 음식과 슬로우 쿡 요리등 차별화된 최상급 요리 제공
 100% 순수한 전문 가이드(현지 가이드 또는 한국인 가이드)에 의한 편안하고 극진한 최상의 여행 서비스

♡ 국제선. 국내선 항공 및 호텔의 확정일자 및 호텔 변경시 이의제기  ♡
①  국제선 항공편은 예약과 동시에 확정합니다. 국내선 항공권은 예약후 24시간 이내 확정합니다. 좌석의 배정은 항공사 규정에 의해 가능한 날짜에 배정을 하며, 채식식단등 특별한 기내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호텔의 확정은 예약후 3-7일 확정합니다. 확정된 호텔이 문제 있다고 고객이 판단되면 즉시 이의 제기가 가능합니다. 동급 호텔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일정표와 같은 호텔의 위치 + 동급이 모두 보장되어야 합니다.

☞ 호텔 확정에 대한 " 호주클럽 " 의 약속
- 호텔은 반드시 최상급의 같은 위치의 동급 이상으로 한다. 호텔 확정이 문제가 되면 고객에게 사전 동의를 구한 후 확정시간을 늦추고, 필요시에는 최상급 럭셔리 호텔로 무상 업그레이드한다.

 예약시 유의 사항
① 정확한 영문 이름(여권 카피를 여행사에 보내주셔야합니다.) - 출발일 기준 6개월 유효한 여권 확인을 필히 해주세요. 여행사에 여권카피를 보냈을 경우 고객의 책임은 없습니다.
② 예약금은 예약후 3일 이내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계좌로 송금하셔야합니다. 3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적으로 오늘여행사(호주클럽)은 계약을 해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여행 상담자가 제공하는 국내선 발권 및 취소시 규정을 확인 후 동의 해 주셔야만 계약이 진행됩니다.

 본상품의 항공권
개별항공권을 사용하므로 단체항공권의 약 7,500마일 적립 및 리턴 변경시의 패널티 US$300불이 아닌, 약 10,368마일(인천-시드니 대한항공 기준)의 적립과 리턴시 변경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저렴한 개별 항공권의 발권이므로 예약 후 3일 이내에 발권합니다. 현지의 국내선 또한 예약  후 죽시 발권을 하여 가장 좋은 시간대의 안전한 항공을 확보합니다. (특별 약관 5조로 항공권 발권 후 항공사 규정에 의한 취소료가 부과되며, 국내선은 100%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노쇼핑 "호주클럽 "은 무엇이 다른가?

일반 패키지 일정의 쇼핑센터 방문은 너무 심각한 피해를 여행객에게 주고 있습니다. 
호주클럽은 대한민국 최초로 NO SHOPPING 및 노옵션으로 투명한 여행경비를 제공합니다.

쇼핑의 피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단 1-2 곳만 쇼핑센터를 방문해도 문제가 너무 큽니다. 여행객은 현지의  다른 상점보다 2-3배의 가격을 주고 물건을 구입해야 하며, 현지의 인바운드 여행사는 고객이 쇼핑한 금액에서 35-60%의 쇼핑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여행을 만드는 것은 한국여행사와 현지여행사는 갑과 을의 관계로 "현지 행사비"에 매우 모자라는 금액을 받기에 여행객에게 바가지 쇼핑을 시킬 수밖에 없으며, 가이드도 정당한 비용을 못받고 쇼핑 커미션과 고객의 팁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② 쇼핑에 들어가는 시간으로 인해 입장료를 내는 여행지라 하더라도 대충 대충 일정을 진행합니다. 쇼핑타임은 반드시 저녁 식사 전후가 되어야 하므로 실제 여행의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③ 쇼핑을 하지 못하는 어린이 요금이 많이 비싸서 성인의 90%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의 정상적인 상품은 항공요금의 비율과 같은 성인의 75~80%를 받고 있습니다.(성인과 같은 객실을 사용시)
④ 현지 교민의 합류를 근본적으로 막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품은 교민 합류 현지 요금이 한국출발 여행객과 100% 동일합니다. 당사는 교민 합류를 환영합니다.

 본상품의 항공권

개별항공권을 사용하므로 단체항공권의 약 7,500마일 적립 및 리턴 변경시의 패널티 US$300불이 아닌, 약 10,368마일(인천-시드니 대한항공 기준)적립과 리턴시 변경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저렴한 개별 항공권의 발권이므로 예약후 3일 이내에 발권합니다. 현지의 국내선 또한 예약 즉시 발권을 하여 가장 좋은 시간대의 안전한 항공을 확보합니다. (특별 약관 5조로 항공권 발권후 항공사 규정에 의한 취소료가 부과되며, 국내선은 100%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호주/뉴질랜드 여행시 주의 사항

◎ 일교차가 크고 기후변화가 심하며, 지역 특성상 호텔 난방시설이 잘 되어있지 않으니 옷차림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세면도구(치약/칫솔) 및 호텔 객실용 슬리퍼 등은 개별 준비 부탁드립니다.
◎ 자외선 차단크림, 모자, 선글라스, 편한 신발, 우산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230V로 어댑터가 필요하며 호텔 보유수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주,뉴질랜드 지역 호텔은 바닥이 카페트이기 때문에 욕실 물이 넘쳐 카페트가 훼손될 경우 고객님께서 변상해야 할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일·열매채소 등은 휴대 및 반입할 수 없고, 휴대 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축산물과 식물류를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해외여행약관 제 5조의 특약규정

본 상품은 예약 확정후 변경 / 취소할 경우 여행약관 제5조 (특약)에 의거, 특별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해외 자유여행 상품 특별 약관]
- 특별 약관 규정은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 됩니다.
- 특별 약관 적용은 호주클럽 업무 시간(평일 월~금 09:00~18:00)을 기준으로 합니다.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등 휴무일 업무 처리가 없으니 예약 변경, 취소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 및 확정 진행
- 예약 및 확정 진행 전 상품 담당자를 통해 최종 조건(일정/비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안내를 받으신 뒤, 지정일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예약 및 확정 진행 후 변경 / 취소 시 (여행사 진행 수수료)
- 변경 시 : 여행사 진행 수수료 1인 10만원 적용됩니다.
- 취소 시 : 여행사 진행 수수료 1인 30만원 적용됩니다.

3. 항공권 발권 후 변경 / 취소 시
- 항공권 발권(결제) 후 변경 또는 취소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른 PENALTY가 적용 됩니다.
- 항공사별 취소 규정은 예약 확정 과정 또는 항공 발권(결제) 전 과정에서 상품 담당자가 안내 드립니다.
- 부분 사용하신 항공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하드 블록 또는 그룹 항공권 적용 상품은 항공사 규정 외 별도 공지한 규정에 따라 PENALTY가 적용 됩니다. 
- 에어텔 특별 요금 적용 된 항공권은 호텔 제외(취소) 후 항공권만 별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에어텔 특별 요금 적용 된 항공권은 호텔 규정 박수 이용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하드 블록 또는 그룹 항공권 : 여행사가 항공 좌석 확보를 위하여 항공사에 항공료 전액을 지불하고 사전 구매한 항공권

4. 숙박 확정 후 변경 / 취소 시
- 숙소 예약 후 변경 및 취소 시 각 숙소 규정에 따른 PENALTY가 부과됩니다.
- 숙소 변경 및 취소 규정은 예약 확정 과정에서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 드립니다.
- 취소 수수료 적용은 숙소 투숙일 기준입니다. 
- 출발 후에는 숙소 변경, 취소 그리고 환불이 불가 합니다.
- 사전 선납한 숙박에 대해서는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한 규정에 따라 PENALTY가 부과됩니다.

5. 차량 (렌탈, 리스 등) 확정 후 변경 / 취소시
- 각 시점에 상품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 드린 변경 및 취소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6. 기타 아이템 확정 후 변경 / 취소 시
- 관광지 입장권, 쇼 관람권 등 티켓 일체 :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일일투어(Day-tour), 패스, 현지 교통권, 저가 항공권 :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하는 변경 및 취소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부과 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을 경우 이를 환급합니다. 단, 위약금이 총 여행경비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는 증빙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해외여행 표준약관

[취소료 규정]
특별약관은 표준 약관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특별 약관에 의거하여 계약하지 않았을 경우는 아래와 같은 해외여행 포준약관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규정은 약관참조)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과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는 경우 환급합니다.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 ( ~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개시 1일전 (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보험 규정

* 보험기간 : 여행 기간
* 보장기간 : 여행종료일 ~ 180일(상해, 질병 한정)
* 보험청구기간 : 사고일 ~ 2년

[주의사항]
1. 기획 여행의 일정이 종료되면 여행자보험도 자동 종료됩니다.
   보험 기간을 연장하고자 할 경우, 출발 전 예약하신 곳으로 반드시 추가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2.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보험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상법 732조)
3. 15세 미만과 79세 이상, 임산부는 보상 불가 부분이 있으므로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보장 범위 확대를 원하시는 경우 보험금 추가 증액을 보험사로 개별 요청하시기 바라며 개인 보험을 반드시 확인 후 가입하기기를 권유드립니다.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 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 됨을 양지 바랍니다.
6. 국내치료비 접수시 본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됩니다.(입원시 10%, 통원치료시 8천원~2만원/1회당) 해외치료비 예외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국내 통원 치료시 치과치료(보철/임플란트 등), 한방치료, 미용치료에서 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교통사고 등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9. 상해 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0.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파손 및 현금, 유가증권 등의 도난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11.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 기간 중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