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클럽 - 02-541 2040

          

                                          

[스페셜 투어]

시드니 6일

시드니+골드코스트+브리즈번 7일

시드니+멜번 7일

시드니+멜번+골드코스트+브리즈번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남섬 8일

시드니+뉴질랜드 북섬 8일

시드니+뉴질랜드 북섬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 12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피지 12일

[스페셜 투어 플러스]

시드니+뉴질랜드 북섬 8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 10일

시드니+멜번+뉴질랜드남북섬 13일

시드니+골드코스트+브리즈번+뉴질랜드 남북섬 13일

[스페셜 투어링]

시드니+뉴케슬 6일

시드니+골드코스트+브리즈번 7일

브리즈번+골드코스트 6일

시드니+멜번 8일

시드니+피지 7일

시드니+남섬 9일

시드니+북섬 8일

시드니+남북섬 10일

시드니+멜번+골드코스트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피지 12일

[프레미엄 투어링]

시드니 6일

시드니+멜번 8일

시드니+멜번+브리즈번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북섬 8일

시드니+뉴질랜드 북섬 10일

시드니+뉴질랜드 남섬 9일

시드니+뉴질랜드 남섬 12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 12일

시드니+뉴질랜드 남북섬+피지 14일

시드니+멜번+뉴질랜드 남북섬 15일

 
 

    호주(시드니,멜번)+뉴질랜드 남북섬 스페셜 투어 플러스 13일 단체여행

 

  

상품코드 :

GROUP-33

 

 

출발일자 :

매일

최소인원 :

성인 10명

여행일수 :

13일

호텔등급 :

3.5~4.5성

현지행사 :

가이드여행

할인예약 :

조기예약 문의

1. 시드니(2)/멜번(3)/마운트쿡(1)/퀸스타운(2)/타우포(1)/로토루아(1)/오클랜드(1)
2. 타우포(1)/오클랜드(1)/퀸스타운(2)/마운트쿡(1)/크라이스트쳐치(1)/멜번(3)/시드니(2)

여행기간

항공

최소출발

요금(1인)

2020.09.01-2020.09.24

대한항공

10명

\5,650,000

2020.09.25-2020.09.30

대한항공

10명

\6,350,000

2020.10.01-2020.12.17

대한항공

10명

\5,950,000

2020.12.18-2021.01.06

대한항공

10명

\6,650,000

2021.01.07-2021.02.10

대한항공

10명

\6,350,000

- 본 상품은 40대 이후에 특화된 최상급 맞춤 노쇼핑 단체여행으로, 단체여행의 특성상 어린이에게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
단체 항공권을 사용하며, 마일리지는 적립은 개별항공권의 75%입니다. (연장 리턴시는 별도의 개별 항공권 금액을 추가로 내셔야합니다.)
- 이 상품은 패키지 여행이 아닙니다. 따라서 10인 이상의 독립 단체들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노쇼핑 상품이므로, 항공료를 제외하고 현지 합류가격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국제선 왕복항공료+텍스및 유류할증료, 시드니-멜버른 국내선, 멜버른-크라이스트쳐치 국제선, 퀸스타운-오클랜드 국내선, 3.5~4성호텔 숙박 및 조식, 더 룩아웃 에코포인트 런치, 블루마운틴 시닉월드에서 레일웨이, 케이블웨이, 스카이웨이, 워크웨이 산책,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내부 한국인 투어, 캡틴쿡 선셋디너 크루즈, 퍼핑빌리&단데농 관광, 그레이트 오션 로드 데이투어, 키친 워크샵 뷔페디너, 코한 디럭스 벤토 디너, 허미티지 호텔 뷔페 런치, 퀸스타운 스카이라인 디너뷔페, 밀포드 사운드 유람선 및 선상 런치뷔페, 타우포 딕시 브라운 스테이크 디너, 후카폴스 리버크루즈, 와카레와레와 마오리 빌리지 방문 및 마오리 민속공연 관람+항이런치, 아그로돔 팜쇼 및 팜투어, 레이크랜드퀸 런천 크루즈, 폴리네시안 스파, 와이토모 반디불 동굴, 전일정 가이드 투어, 호주 전자비자, 해외 여행자 보험(1억원)

개인비용(멜버른 1일 자유시간일때 2회 식사) 및 가이드 팁(1인 하루 $10), 뉴질랜드 입국비자피&환경세(\50,000)

일자

여행내용

1일

[16:50] KE129편으로 인천 국제공항 출발
- 총 비행시간은 약 11시간~1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한국과의 시차는 3시간입니다(썸머타임에는 4시간)

- 대한항공의 적립마일리지는 이코노믹의 100%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카드가 없으신 분은 출국전에 미리 만드셔야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항공 이용시 주의 사항
1) 편안한 수속을 하실려면 최소 항공편 출발 2시간전 공항 수속을 하셔야 합니다. (3시간을 권장합니다.)

2)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 있는 여권을 지참하셔야 하며, 호주 비자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3)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대한항공은 미 지참시도 문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특별서비스  
사전에 미리 좌석을 배정해 드리며, 마일리지도 적립해 드립니다.
단, 특별한 좌석(예를 들어 비상구석 등)은 공항에서 수속시 재배정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의  뉴질랜드와 호주는 음식물 반입이 매우 까다로운 국가로 과일, 야채, 견과류, 육류, 유제품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용기당 100 ml을 초과하는 액체류(화장품, 젤, 치약류)는 기내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2일

오클랜드-와이토모-타우포

[06:15] 오클랜드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심사
가이드 미팅하여
와이토모로 이동
세계적인 여행지인 와이토모의 가장 유명한 와이토모 동굴 관광

◆ WAITOMO GLOWWORM CAVES



세계 8대불가사의 와이토모동굴 탐험!
- 시간 : 9시부터 5시 까지
- 약 3천만년 전에 형성된 석회암 동굴로 1887년 마오리 부족장 타네 티노라우와 영국인 측량기사 프레드 메이스에 발견되었습니다.
- 뉴질랜드에만 있는 독특한 종의 반딧불이가 천장을 뒤덮어 마치 하늘의 은하수처럼 보이는 이곳은 영국의 극작가 버나스쇼가 세계 8대불가사의로 격찬했던 동굴입니다. 
- 자연적으로 독특한 모양을 형성하며 생성된 석회종유 동굴 감상
- 지하 강물을 따라 보트를 타고 이동하며 반딧불 탐험

와이토모를 출발하여 북섬 최고의 휴양도시인 그레이트 레이크 타우포 도착



타우포 호수 및 타우포 호반에서 산책 및 자유시간
타우포 호반가의 최고급 레스토랑인
딕시 브라운에서 디너로 멋진 저녁을...

◆ DIXIE BROWN RESTAURANT - STEAK DINNER 



호반가에서 즐기는 최고급 요리!
- 타우포의 유명 레스토랑인 딕시 브라운에서 립아이 스테이크 디너
※ 어린이의 경우는 차일드 메뉴가 제공됩니다.

석식 후 아름다운 타우포 호반에서 산책 및 자유시간

 HOTEL  OASIS BEACH RESORT TAUPO ★★★★
커다란 온천 수영장과 아름다운 호수 산책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는 타우포 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대형 온수 수영장, 실내 및 야외 스파 욕조, 테니스 코트, 그리고 구내 레스토랑 2곳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안뜰, 수영장, 또는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취사 시설도 있습니다. 오아시스 비치 리조트 타우포는 와이파히히 베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우포 도심까지는 차로 10분 이내, 타우포 공항까지는 불과 5km 거리입니다.

조식:기내식

중식:현지식

석식:딕시브라운 스테이크

3일

타우포-로토루아-오클랜드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와 미팅하여
밀키블루의 아름다운 폭포인 후카폭포, 높이 47M의 타우포 번지점핑 관광



후카 폴스 리버 크루즈를 탑승하여 후카폴의 장관을 감상 

◆ HUKA FALLS RIVER CRUISES



타우포 최고의 장관을 눈앞에서 만나는 유람선
타우포의 후카폴의 아름다운 아이스 불루의 물빛을 경이롭게 즐길수 있는 후카 폴 리버 크루즈에 탑승하여 1시간 20분 동안의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후카 폴스 크루즈는 신비스런 물살을 띠라서 화산지형의 온천지역을 지나 와이라케이 지력발전소까지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차와 커피는 무료로 제공되며 어떤 날씨에도 운행하기 때문에 여행계획에 아주 도움이 되는 효자 액티비티 입니다.
소 : Aratiatia Dam Car Park, Wairakei
투어시간 : 10.30am 12.30pm 2.30pm 4.30pm (4.30pm은 여름에만 운영)
소요시간 : 약 1시간 20분

타우포를 출발하여 로토루아로 이동

◆ 로토루아 (ROTORUA)

간헐천의 도시... 마오리 문화의 중심지
- 폭발적으로 솟아오르는 간헐천부터 흥미롭기 그지없는 마오리 문화까지 로토루아에 그 모든 것이 있다. 뉴질랜드를 빚어낸 격동하는 힘을 느낄 수 있는 곳 로토루아. 화산대지 바로 위에 놓인 로토루아시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지열지대 중 하나로 꼽힌다. 로토루아에 가까이에만 가도 맡을 수 있는 특이한 냄새는 화산활동 덕분에 끊임없이 땅속에서 솟아오르는 유황의 냄새이다. 머드 욕이나, 온천에 몸을 담그는 스파는 로토루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할거리 중 하나이다,

마오리 원주민의 문화체험 와카레와레와 마오리 빌리지 방문 및 마오리 민속공연 관람 + 항이런치

◆ WHAKAREWAREWA  - ENTRY + MAORI SHOW + HANGI LUNCH



로토루아에서 가장 멋진 지열지대 및 마오리 원주민 문화체험 관광
200년된 로토루아의 상징적인 투오루랑이/나티 와히아오 부족의 마을을 방문하여, 마오리 부족의 생활상을 보는 가장 상징적인 로토루아의 문화 체험입니다.

로토루아 호수 및 가버먼트 가든 등 시내관광
로토루아를 출발하여 오클랜드 이동

◆ 오클랜드 (AUCKLAND)

아름다운 요트들이 떠 있는 바다...향해의 도시
- 오클랜드는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이자 이 나라의 주요 관문이기도 하다. 오클랜드를 그냥 지나친다면 "항해의 도시"가 제공하는 그 많은 즐거움을 놓치게 된다,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인 오클랜드는 지형적으로 아주 좁은 모양으로, 다르게 말하면 바다에 완전히 쌓여있는 곳이다.하얀 백사장이 있는 서해안과, 검은모래 해변이 장관을 이루는 동해안까지 쉽게 갈 수 있는 바다가 어디서나 가깝고, 요트의 도시라는 별명답게 요트를 빌려서 한가롭게 주변의 섬을 다니기에도 아주 좋다.

오클랜드 도메인과 파넬 빌리지 거리, 미션베이등 시내관광
한식으로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HOTEL  AMORA AUCKLAND HOTEL ★★★★☆
부티크 스타일의 시내 중심부 4.5성급 호텔
- 오클랜드 중심지인 CBD(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Amora Hotel은 주요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간이 주방, 세탁기/건조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침실과 목제 덧문으로 연결된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호텔에서 마이어스 공원이 내려다보이며, 호텔에 피트니스 시설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신선한 요리와 다양한 뉴질랜드산 와인을 선보입니다.

조식:기내식

중식:항이런치

석식:한식

4일

오클랜드-퀸스타운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와 미팅하여 국내선으로 이동

[09:30] 오클랜드 출발
[11:20] 퀸스타운 도착 후 가이드와 미팅

◆ 퀸스타운(QUEENSTOWN)




뉴질랜드 최고의 여행지 .... 여왕의 도시 퀸스타운을 만나다.
- 오래 머물수록 그 감동이 더하는 여행지가 퀸스타운입니다.
- 뉴질랜드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휴양도시인 퀸스타운은 아름답고 품위있고 언제나 젊음의 활력이 넘치는, 동화속 세상과 같은 도시로 퀸스타운에 도착하는 순간 감동의 시간이 흐르게 될 것입니다. "익스트림 어드벤쳐의 성지"라는 표현처럼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각종 레포츠(스카이 다이빙, 래프팅, 젯트스키, 패러 글라이딩, 번지 점핑, 스키, 스노보드 등)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세계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애로우타운 관광

◆ 애로우타운(ARROW TOWN)



애로우타운은 역사가 깊은 곳으로, 가을 단풍이 아름답다.
- 뉴질랜드에서 가장 그림같은 마을로 손꼽히는 곳으로 애로우 리버를 따라 위치하고 있으며, 골드 러시의 광풍이 불었던 시절의 역사적 캐릭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19세기에 만들어진 건물들이 아직도 그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이 곳에서는 역사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애로우타운에서 유명한 관광지로는 오래전 중국에서 온 광부들이 살았던 정착촌, 박물관 등이 있고, 골프를 치거나 4륜구동 차량 투어를 하는 것도 좋다. 애로우타운의 인구는 약 2,200명으로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 등이 있다.

- 퀸스타운 가든 산책, 와카티푸 호반휴식, 에로타운 관광, 번지점핑 지역 관광
스카이라인 곤돌라를 타고 봅스힐에 올라 전경 감상 및 최고급 디너뷔페

SKYLINE GONDOLA & DINNER BUFFET



퀸스타운 봅스힐을 케이블카클 타고 올라가서 최고의 경치와 최고급 디너 뷔페를 즐긴다.
-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경치를 보려면 스카이라인 퀸스타운은 필수입니다. 이 정상에서 최고의 뉴질랜드 이미지 사진은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고급 뷔페 음식이 다양하게 준비된 이곳은 뉴질랜드 요리를 즐기기에 자주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식사전이나 후에 퀸스타운 경치를 전망하는 산책로를 골라서 걸어보세요.

와카티푸 호반에서 산책 및 퀸스타운 몰, 시내의 노천 카페 등 밤의 거리를 자유관광

 HOTEL  COPTHORNE HOTEL&RESORT LAKEFRONT QUEENSTOWN ★★★★
와카티푸 호숫가에서 가까운 Copthorne Hotel&Resort는 호수를 바라보는 4성급 호텔로 퀸스타운 중심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코로넷 피크, 더 리마커블스 및 카드로나 스키장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한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240 개의 넓고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6개의 스위트룸과 60 여 개의 객실에서는 와카티푸 호수와 리마커블스 산맥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안뜰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하루에 2GB의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6층에 자리한 임프레션스 칵테일 바 와 임프레션스 레스토랑은 호수와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2개의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한식 또는 현지식

석식:스카이라인 디너

5일

퀸스타운-밀포드 사운드-퀸스타운

호텔 조식 후 가이드와 미팅
퀸스타운을 출발하여
피오르드 국립공원중의 하나인 밀포드 사운드 데이투어

◆ MILFORD SOUND DAY TOUR


피오르드 국립공원의 밀포드 사운드 관광
-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중 하나인 밀포드 사운드를 편안하게 진행합니다 테아나우 호수 및 애글린턴 계곡, 미러 레이크, 호머터널, 캐즘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 1시간 30분 동안 마이터 피크, 보언 폭포, 스털링 폭포등 산과 바다, 폭포의 아름다운 전경을 관광, 물개 군락지 및 돌고래 관광을 하며 인터네셔녈 뷔페를 제공합니다.

퀸스타운 귀환 후 한식으로 석식
석식 후 와카티푸 호반에서 산책 및 퀸스타운 몰, 시내의 노천 카페등 밤의 거리를 자유관광

 HOTEL  COPTHORNE HOTEL&RESORT LAKEFRONT QUEENSTOWN ★★★★
와카티푸 호숫가에서 가까운 Copthorne Hotel&Resort는 호수를 바라보는 4성급 호텔로 퀸스타운 중심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코로넷 피크, 더 리마커블스 및 카드로나 스키장까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한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240 개의 넓고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6개의 스위트룸과 60 여 개의 객실에서는 와카티푸 호수와 리마커블스 산맥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안뜰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하루에 2GB의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6층에 자리한 임프레션스 칵테일 바 와 임프레션스 레스토랑은 호수와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2개의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 선상식

석식: 한식

6일

퀸스타운-와나카-마운트쿡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를 미팅하여
퀸스타운을 출발하여 크롬웰 과일농장을 거쳐 제 2의 퀸스타운으로 불리우는 와나카 호수 도착

◆ 와나카(LAKE WANAKA)



제 2의 퀸스타운으로 불리우는 아름다운 와나카 호수
- 와나카의 호수마을은 재미와 편안함을 한꺼번에 안겨주는 곳이다. 이 곳은 카페와 레스토랑, 재미있는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나카는 겨울에 가장 바쁜 곳으로, 각종 스포츠 팬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트래블콘, 카드로나 및 와이오라우를 찾는 방문객으로 넘쳐나는 와나카는 마운트 아스파이어링 국립공원으로 가는 훌륭한 베이스가 되기도 한다. 와나카에서는 말을 타고 경치를 감상할 수도,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커피향 가득한 카페나 아름다운 강변의 레스토랑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와나카를 출발하여 마운트쿡 국립공원 도착

◆ 마운트쿡 국립공원(MT COOK NATIONAL PARK )



마운트쿡(아오라키) .... 서던 알프스의 최고봉을 만나다.
- 해발 3,754미터의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인 마운트 쿡은 3,000 미터가 넘는 18개의 봉우리가 계곡 사이로 자리한 700 키로 미터의 광활한 면적을 가진 곳으로 정식 명칭은 마운트쿡 국립공원입니다.  
- 아오라키(구름을 뚫는 산) 마운트 쿡은 정상에 만년설이 햇빛에 반사된 얼음들이 푸른 색으로 빛나며, 녹아내린 빙하는 푸카키 호수와 테카포 호수까지 이릅니다. 1,884년 처음 등반가에게 정상을 허락하였고, 에베레스트산을 최초 정복한 뉴질랜드인인 에드먼드 힐러리 경의 산악 훈련 장소이기도 하였습니다. 마운트쿡 기슭에는 마운트쿡 빌리지가 있어 옛날의 정서를 즐겨 볼 수도 있습니다.

허미티지 호텔 알파인 레스토랑 런천 뷔페

ALPINE RESTAURANT - LUNCH BUFFET



태즈만 빙하를 전망하는 아름다운 경치속에 고급 런치뷔페
- 최상급 식사와 함께 모든 사진 작가들의 사진에 등장하는 마운트 쿡 전망의 경치
- 최고급 기본 부페 음식은 물론 마운트 쿡의 특산인 연어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  

마운트쿡 국립공원에서 트랙킹 또는 휴식

마운트 무료 트랙킹 - 1시간부터 4시간 까지 다양한 산책로



마운트 쿡 국립공원에서 휴식 및 가벼운 무료 산책로 트랙킹 체험
산책 1  후커 밸리 : 4시간, 왕복 15 KM , 후카 빙하 및 다양한 자연경관
산책 2  케아 포인트 : 1시간, 물러 빙하와 마운트 쿡 전경 감상

산책 3  실리 탄스 : 2시간 15분, 호수 너머로 바라보이는 마운트 쿡 전경

산책 4  레드 탄스 : 2-3시간, 블랙 버치강을 건너 붉은 연못에서 마운트쿡 전경

마운트쿡 빌리지에서 스테이크 디너
마운트쿡 국립공원의 위대한 자연을 즐기며 산책 또는 자유시간

 HOTEL  AORAKI MOUNT COOK ALPINE LODGE  ★★★★
아름다운 경치를 전망하는 마운트 쿡 국립공원에 있는 4성급 호텔
-
마운트쿡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아오라키 마운트 쿡 알파인 롯지는 아름다운 산의 전망을 자랑하며, 에드먼드 힐러리 경 알파인 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 당 1GB의 무료 Wi-Fi, 취사 가능한 주방,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분들은 투어 데스크를 통해 헬리콥터와 스키 비행기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벽난로 및 아름다운 전망의 발코니가 마련된 게스트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 숙소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 방문자 센터가 있습니다. 숙소는 후커 밸리 워킹 트랙(Hooker Valley Walking Track)의 시작점에서 도보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호텔식(허미티지)

석식: 스테이크 디너

7일

 마운트쿡 국립공원-크라이스트쳐치

호텔 조식 후 가이드미팅 
가이드를 미팅하여 마운트 쿡을 출발하여 레이크 테카포 도착 후 호반에서 휴식

◆ 테카포 호수(LAKE TEKAPO)



레이크 테카포는 만년설과 푸른 호수, 수풀로 뒤덮힌, 그림같은 곳이다.
- 테카포 호수는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맥킨지 분지의 북단을 따라 남북으로 뻗어 있는 3개의 호수 중 최대의 호수이다. 면적은 83km²이고,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다. 호수는 빙하에 깍인 암석의 분말이 녹아 있기 때문에 밀키블루라는 청록색을 띠고 있다. 레이크 테카포와 그 주변 맥켄지 컨트리에 있는 호수들은 환상적인 색깔을 자랑하는데, 그는 바로 빙하에서 흘러나오는 물 때문이다. 호수의 가장자리에 있는 마을은 여행객들을 위해 존재하는 마을로, 많은 종류의 카페와 기념품 상점이 있다. 선한 목자의 교회라고 주로 불리우는 호숫가의 교회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교회의 창을 통해 마운트 쿡이 그대로 보이는 곳이다. 교회 옆에는 유명한 양몰이 개 기념 상이 있다. 날씨가 좋은 날 저녁에는 마운트 존 천문대에서 별을 관측할 수도 있다.

착한 양치기의 교회 및 양몰이 개의 상을 관광
호반가의 일식당인 코한에서 디럭스 벤토 런치

◆ KOHAN JAPANESS RESTAURANT



밀키블루의 테카포 호수의 멋진 전망을 보면서 고품격 럭셔리 벤또 디너!
-
사시미와 과일, 미소스프와 밥으로 구성된 고급 일식 도시락
- 테카포 호수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편안한 식사

테카포를 출발하여 크라이스트쳐치 도착

크라이스트쳐치(CHRISTCHURCH) - 정원의 도시 



남반구 호주/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크라이스트쳐치
- "영국 밖에서 가장 영국적인 도시"이자 "정원의 도시"로 불리우며, 영국 옥스퍼드 크라이스트쳐치 칼리지 출신들이 자신의 모교의 이름을 붙여저 계획한 바둑판 무늬의 아름다운 도시로, 도시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는 광활한 해글리 공원에는 수령을 알수 없는 거대한 아름드리 수목과 에이번 강의 굽이치는 물줄기, 공원의 20% 면적을 자랑하는 보타닉 가든과 250종의 장미가 아름다운 로즈 가든이 있으며, 바로 옆에 켄터베리 박물관, 아트 센터, 리스타트 쇼핑몰이 있어 정원을 좋아하는 여행객에게는 최고의 가든 투어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캔터배리 박물관 & 해글리 공원 관광
한식으로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SUDIMA HOTEL CHRISTCHURCH AIRPORT ★★★★☆
크라이스트처치 국제공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4.5성급 호텔
- 수디마 호텔 크라이스트쳐치 에어포트는 다양한 시설이 완비된 객실과 1일 1GB의 Wi-F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주차장과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LCD 위성 TV, 미니바와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대규모 개조 공사와 확장 공사를 마치고 새로운 로비, 이그제큐티브 객실동, 업그레이드된 Acheron Restaurant, Lobby Bar, 피트니스 센터, 2개의 수페리어 객실동과 회의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수디마 호텔 크라이스트쳐치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리한 스핏파이어 스퀘어와 국제남극센터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크라이스트처치 시내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일식도시락

석식:한식

8일

크라이스트쳐치-멜버른

호텔 기상 후 체크아웃
가이드 미팅 후 예약된 셔틀로 공항으로 이동

[06:15] 크라이스트쳐치 출발
[07:45] 멜번 도착 후 가이드와 미팅

◆  MELBOURNE



골드러시의 영광이 남아 있는 우아한 거리
19세기 금광의 발견으로 영국의 식민지 중에 가장 번성한 도시이던 멜버른은 20세기 초 시드니와 수도 결정분쟁 다툼이 있기전 까지는 호주의 수도였습니다. 호주의 다른 도시와는 달리 1835년 이주민이 원주민으로부터 땅을 사고 상점과 집을 지으면서 멜버른은 시작되었고, 1851년 금광이 발견되면서 대도시가 되었습니다. 도시가 잘 계획되어 있으며 생활도 편리해서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오랫동안 선정 되었습니다.
세계 최상급 맛집, 아트 갤러리, 현지 디자이너들의 패션은 물론 연중 활발한 스포츠 경기로 가득한 빅토리아주의 주도인 멜버른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라 해도 놀랍지 않습니다. 멜버른의 다양한 특징 중 하나인 골목길을 탐방해 보세요. 크리켓이나 축구 픽스를 얻고 예술 문화에 흠뻑 빠져 보세요. 최고급 식사나 최고의 펍에서 버거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디자이너의 패션샵을 둘러 보고 바닷가를 자전거로 산책하는 건 어떨까요? 멜버른에는 여러분을 위한 수 많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퍼핑빌리 & 단데농 관광

◆ PUFFING BILLY & DANDENONG



도심에서 자란 숲이 놀라울 만큼 울창한 단대농 산맥과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퍼핑 빌리 증기기관차 탑승
-
퍼핑빌리는 나지막한 단데농 마운틴에 위치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증기 기관차입니다. 원래 이 퍼핑빌리는 나무 목재와 여러가지 화물 또는 과일들을 운행하는 열차였지만, 1970년대 큰 산사태 이후 철길이 유실되어 운행이 중단 되었다가 복구공사를 통해 현재에는 관광용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600명의 자원 봉사자들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폐쇄의 기로에 섰다가 여행객의 관심과 자원 봉사자 그리고 민병대의 지원에 힘입어 1962년 재개되어 여행객에게 과거여행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단데농 마운틴으로 출발하여 사사프라스 동화마을 방문 : 동화마을은 MRS MARPLES 라는 아가사 크리스티 작품의 주인공 이름을 딴 유명한 커피숍과 뉴질랜드산 양모 스웨터가게, 기타 흥미로운 가게들이 모여있는 마을
-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탑승 : 100년 전통의 현존하는 증기기차 중에 가장 잘 보존된 명물 퍼핑빌리를 탑승하여 단데농의 경치를 만끽하는 기회 

현지식으로 중식 후 세인트 킬다 해변 휴양지로 이동하여 세인트 킬다 관광

◆ ST KILDA


멜번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해변 마을  세인트 킬다
-
오랜 시간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인트 킬다는 멜번의 최고 인기 관광지입니다. 세인트 킬다는 멋진 바, 인기 레스토랑, 바닷가 유원지 덕분에 멜번에서 꼭 가봐야 하는 해변 마을이 되었습니다. 야자수 나무가 늘어선 에스플러네이드를 걸으며 해변을 감상하거나  루나 파크에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스릴을 만끽해보세요. 늦은 시간 여유롭게 브런치를 먹거나 세인트 킬다에서 가장 잘나가는 바에서 신나는 밤을 보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96번 트램을 타면 대략 20분 걸립니다

멜버른 시내로 이동 후 석식(한식)
석식(한식)후 자유로운 시내 관광 또는 호텔에서 휴식

 

 HOTEL  QUALITY HOTEL BATMAN'S HILL ON COLLINS ★★★★
멜버른에서 커플, 가족 여행에 이용하기 좋은 190개의 객실을 갖춘 퀄러티 호텔 배트맨스 힐 온 콜린스는 유흥/오락 지구에 있으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리알토 타워, 멜버른 아쿠아리움, 에티하드 스타디움 등이 있습니다. 버크 스트리트몰 및 유레카 타워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 바/라운지 및 커피숍/카페도 이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의 WiFi의 경우 무료입니다.

조식:호텔밀박스 or 기내식

중식:현지식

석식:한식

9일

 벨버른(그레이트 오션 로드)

호텔 조식 후 가이드와 미팅하여 그레이트 오션 로드 데이투어

◆ GREAT OCEAN ROAD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에 선정된 그레이트 오션 로드
- Great Ocean Road는 열대우림과 강은 물론 오래된 화산과 거친 해안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자연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Great Otway National Park에서는 웅장한 폭포와 반짝이는 협곡을 감상하면서 이끼로 덮인 아주 오래된 나무들 사이를 걸을 수 있습니다.  Otway Fly Treetop Walk 는 길이가 600m(0.4마일)이며 산림층 위에 만들어진 산책로로, 걷는 동안 서서히 높아지면서 서늘한 우림을 통과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릴 매니아라면 
Otway Fly Zipline Tour 를 선택해 숲 바닥 위로 30m(98피트) 솟은 "클라우드 스테이션" 사이를 다녀보는 것도 좋겠지요. 고풍스러운 포트 페어리 어촌 마을도 방문하고, 론의 인기 있는 아트 커뮤니티에도 들려 보세요. 물론 남극해에 당당히 솟아 있는 12사도상 석회암 바위들을 절대 놓칠 수 없지요. 12 Apostles Helicopters 를 이용해 베이 오브 아일랜드, 런던 브릿지 또는 쉽렉 코스트 전체를 지나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인 케이프 오트웨이까지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레이트 오션로드 브루하우스 비스트로에서 런치

◆ GREAT OCEAN ROAD BREWHOUSE - BREWHOUSE BISTRO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가장 유명한 양조장에서의 현지식 런치
- 브루 하우스 비스트로는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유명한 현지식 맛집입니다. 지역의 농부들이 생산한 계절별 최상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특별하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크 샌드위치, 포크 빈달루 커리, 피쉬 & 칩스 중에서 제공합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출발하여 멜버른 시내 도착 후 키친 워크샵 뷔페 디너

◆ KITCHEN WORKSHOP



멜버른의 유명 뷔페 레스토랑
- 맬번 사우스 뱅크의 크라운 호텔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드실수 있는 곳입니다. 시내에서 도보로 약 강변을 따라 30분 걸립니다.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시내의 쇼핑 센터나 레스토랑 거리에서 자유롭게....

 HOTEL  QUALITY HOTEL BATMAN'S HILL ON COLLINS ★★★★
멜버른에서 커플, 가족 여행에 이용하기 좋은 190개의 객실을 갖춘 퀄러티 호텔 배트맨스 힐 온 콜린스는 유흥/오락 지구에 있으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리알토 타워, 멜버른 아쿠아리움, 에티하드 스타디움 등이 있습니다. 버크 스트리트몰 및 유레카 타워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 바/라운지 및 커피숍/카페도 이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의 WiFi의 경우 무료입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뷔페식

10일

 멜버른

호텔 조식 후 전일 멜번 시내에서 자유시간(가이드 없습니다/멜번 시내의 무료 전차를 이용해 보세요)
세인트 폴 대성당

◆ ST. PAUL'S CATHEDRAL


고딕양식의 맬번 성공회의 중심지
- 1891년 완공된 고딕양식의 대성당으로 건축가 윌리엄 버터필드가 설계를 했고,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뾰족한 첨탑이 그 아름다움을 더한다. 스테인 글라스와 타일로 장식된 바닥 외에도 높은 천장과 아치형 통로 역시 고풍스럽다. 내부에는 항시 초가 켜 있고, 첨탑에서 종을 치는 소리도 들을수 있고 입장료는 없다.

피츠로이 가든

◆ FITZROY GARDENS


신선한 공기와 엣스러운 역사의 향기
-
정원의 도시 멜버른을 대표하는 정원 중에 하나로 시내중심 동쪽 끝에 위치하며, 1857년 개원한 유서 깊은 곳으로 영국 국기 유니언 잭의 모습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었다. 정원의 남서쪽에 있는 캡틴 쿡의 오두막은 1755년 영국의 노스 요크셔 지방에 건축되었던 것을 1934년 이전한 것이다.  캡틴 쿡의 향해에 대한 자료가 비치되어 있으며, 정원 중앙에는 영국의 튜더 왕조 시대의 마을 모습을 미니어처로 전시하고 있는 튜더 빌리지가 있어서 정원을 산책하는 사람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멜버른 박물관

◆ MELBOURNE MUSEUM



다양한 주제의 전시불을 한곳에서 볼수 있는 곳
-
칼튼 가든내에 2000년 10월에 개관한 호주 최대의 박물관으로 호주 사회와 애버리진 문화, 인간의 몸과 마음, 자연 과학, 식물, 생물학 등 다양한 주제를 전시하고 있다. 최신 테크놀리지를 전시하고 있는 버츄얼룸은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다. 박물관 중앙에 위치한 숲 전시관에서 호주 식물을 관람하며 휴식을 취해도 좋고, 칼튼 가든 내의 아이맥스 영화관과 호주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왕립 박물관 건물을 볼 수 있다. 성인은 입장료가 있으며, 16세 미만은 무료이다.

퀸 빅토리아 마켓

◆ QUEEN VICTORIA MARKET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멜번의 재래시장
-
1878년부터 멜번 서민들의 시장으로 멜버른을 대표하는 관광지가 되었다. 작은 상점이 빼곡히 밀집해 있으며, 야채, 과일 및 육류 외에도 의류, 화장품, 엑세서리, 수공예품, 잡화등 다양한 물건을 구경할 수 있고 저렴하게 간단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선택관광 필립 아일랜드 투어 (유료투어로 현지 원가만 받습니다)

◆ PHILLP ISLAND PENGUINS 


한국인이 안내하는 편안한 코치버스여행
- 필립 아일랜드는 지방 행정관으로 부임한 "아서 필립 (Arthur Phillip)"의 이름에서 유래 되었으며, 멜버른에서 3시간 정도 떨어진 섬으로 육지와 다리로 이어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펭귄인 페어리 펭귄 서식지 및 서식 보호지로 유명한 필립 아일랜드의 최고 하이라이트는 펭귄 퍼레이드 입니다. 페어리 펭귄이 저녁해가 질 무렵 집을 찾아 육지로 올라와 줄지어 퍼레이드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실 수 있는 색다른 투어입니다.
- 노비스 센터 : 야생동물의 낙원으로 불리는 필립 아일랜드 내 노비스에서 야생 물개 서식지 관람 및 아름다운 전경 & 야생의 왈라비와 더불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자연의 숨막힐 듯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 
- 필립섬 펭귄 정보관 : 필립섬 펭귄 정보관으로 이동하여 펭귄 퍼레이드 관람. 리틀 펭귄들이 모여사는 거대한 서식지의 필립 아일랜드는, 매일 해질녘이면 바다에서 올라오는 작은 펭귄들로 장관을 이루며 야생의 '"펭귄 퍼레이드" 를 감상, 무리를 지어 군락 생활을 하는 야생의 펭귄들의 생활과 습성을 엿보는 기회.

- 멜버른 타운홀 앞에서 오후 1시 15분 출발하여 9시 30분에 리턴(섬머타임 적용시는 22시 30분 리턴)

시내의 수많은 한식당 및 현지 로컬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하세요. (호텔 근처에만 10개의 한식당이 있습니다.)
쇼핑 또한 자유롭게 하세요. 현지 교민샵은 단체여행객이 가는 샵보다 절반 이하로 저렴할수 있습니다.

 HOTEL  QUALITY HOTEL BATMAN'S HILL ON COLLINS ★★★★
멜버른에서 커플, 가족 여행에 이용하기 좋은 190개의 객실을 갖춘 퀄러티 호텔 배트맨스 힐 온 콜린스는 유흥/오락 지구에 있으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리알토 타워, 멜버른 아쿠아리움, 에티하드 스타디움 등이 있습니다. 버크 스트리트몰 및 유레카 타워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 바/라운지 및 커피숍/카페도 이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의 WiFi의 경우 무료입니다.

조식: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불포함

11일

멜버른-시드니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와 함께 공항으로 이동

[08:30] 국내선으로 멜버른 출발

[09:55] 시드니 국내선 공항도착
한국인 가이드와 미팅하여
세계 문화유산인 블루 마운틴으로 이동

◆ 블루 마운틴 산맥 (BLUE MOUNTAINS) 

2000년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시드니 인기 관광지
- 블루 마운틴 산맥은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100KM 지점의 넓은 산악지대로, 산맥의 대부분이 유칼리 나무로 이루어져 있어 이곳에서 증발하는 유분 때문에 멀리서 보면 파랗게 보인다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블루마운틴 관광의 하이라이트는 세자매봉과 시닉월드가 있습니다. 시간이 충분한 여행객은 제노란 동굴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에서 긴 줄을 서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소그룹으로 빨리 이동하는 것입니다. 블루 마운틴은 단체여행자가 오기전에 가야 30분~1시간 가량의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줄을 피하기 위해 거꾸로 동선을 짜면 재미가 없기에 작은 차로 여행을 하시는 것이 매우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곳으로 사전 정보가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따라서 시닉레일과 세자매봉은 경우에 따라 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에코포인트에서 세 자매봉 감상

◆ 세 자매봉 (THREE SISTERS) 

호주의 원주민에 슬픈 전설이 전해지는 뷰 포인트
- 세 자매봉의 전설중의 하나는 마왕을 피해서 높은 산에 올라와 살던 아버지와 세명의 딸이 있었는데, 어느날 세 딸은 아버지의 말을 듣지 않고 마왕이 살던 근접한 땅에 갔다가 발각되자 주술사인 아버지가 딸을 보호하기 위해 마법의 지팡이로 딸들을 돌로 변하게 한 후 자신은 도망을 가다가 실수로 지팡이를 잃어 버려 세 자매는 아직도 돌로 남아 있고, 새로 모습을 바꾼 아버지는 지팡이를 찾기위해 이곳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 룩아웃 에코포인트에서 스테이크 런치

◆ THE LOOKOUT ECO POINT RESTAURANT

쓰리 시스터를 전망하는 아름다운 경치
- 더 룩아웃 에코 포인트 레스토랑은 쓰리 시스트의 멋진 경관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양지머리찜 또는 노키 또는 생선요리 또는 치킨메릴랜드 중 선택(계절별로 메뉴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닉월드에서 레일웨이, 케이블웨이, 스카이웨이, 워크웨이 산책

◆ 시닉 월드 (SCENIC WORLD) 

데이패스로 여유롭게 시닉월드를 즐겨보자
- 시닉 월드는 블루마운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너무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 수용 시설에 비해 너무 긴 줄을 서는 이곳은 단체 여행객보다 일찍오거나 오후 시간을 이용하면 좀 더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패스를 이용해서 레일웨이로 내려가서 워크웨이를 산책 후 케이블웨이로 올라오는 방식을 가장 많이 선호합니다. 레일웨이는 19세기 후반 석탄 수송을 위해 부설된 철로를 관광용으로 바꾼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급경사를 자랑하는 52도의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블웨이는 초속 5M의 빠른 속도로 계곡과 시닉월드를 연결하며, 이곳에서도 세 자매 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웨이는 좌우로 움직이는 독특한 케이블카로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세 자매봉은 물론 카룸바 폭포와 멀리 블루 마운틴의 전경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라 빌리지 관광

◆ LEURA VILLAGE

블루 마운틴의 숨은 명소- 로라 빌리지 
- 로라지역은 개인 소유의 정원이 많은 곳으로 10월 봄에는 분홍색으로 물든 로라 꽃들이 아름다운을 더합니다. 아기자기한 로라 몰 스트리트에서는 커피나 점심을 드실수 있으며, 호주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인근의 포트리스 록에서는 스릴넘치는 경관을 보실수 있습니다.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 관광

FEATHERDALE WILDLIFE PARK

코알라. 캥거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
시드니 서부에 위치하고 있어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블루마운틴까지 가는 중간에 위치한 페더데일 와일드라이프 팍은 1,700마리 이상의 야생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무료로 코알라를 가까이에서 보고 페더데일 캥거루 체험장에서 캥거루와 왈라비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 악어 웅쿠르(Ngukurr)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악어 종족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살아있는 파충류입니다. 페더데일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장하며, 화식조와 주머니고양이 사육 전용구역이 있어, 멸종 위기의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원에 있는 다른 동물로는 웜뱃, 바늘두더지, 빌비, 올빼미 등이 있습니다. 가이드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 마운틴을 출발하여 시드니 시내로 이동
퀸 빅토리아 빌딩, 다운홀, 울워스 마켓등 시내지역에서 자유시간

(시드니 쇼핑의 중심에서 자유로움을 느낀다. 울워드등 저렴한 곳에서 필요하신 것은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마당 레스토랑에서 한식으로 석식(순두부 찌개 or 제육볶음)

MADANG

시드니의 한식 맛집
- 시드니 중심부 피트 스트리트에 위치한 맛집으로, 교민들과 외국인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순두부 찌개와 제육볶음으로 준비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및 자유시간

 HOTEL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 ★★★☆
-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메트로 호텔 말로우 시드니 센트럴은 대중교통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숙소는 유명한 캐피톨 극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끝에 자리한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에서 달링 하버 및 시드니 주요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한식

12일

 시드니

호텔 조식 후 한국인 가이드와 미팅하여 본다이 비치 관광

◆ BONDI BEACH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와 산책로
- 본다이 비치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해변입니다. 호주에서 이 곳만큼 엽서나 텔레비전, 영화에 단골로 등장하는 곳도 없지요. 연중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는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고급 레스토랑, 본다이 아이스버그(Bondi Icebergs)에서 식사를 하다 보면 호주 현지의 유명인사들도 심심치 않게 마주칠 수 있답니다. 인근 해안을 더 감상하고 싶다면, 타마라마(Tamarama), 브론테(Bronte), 쿠지(Coogee)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를 따라 걸어가 보세요. 6km의 본다이-쿠지 산책로에 있는 절벽 위에서는 광활한 본다이 비치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시드니 도심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본다이 비치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갭 파크와 왓슨스 베이 관광

◆ THE GAP PARK & WATSONS BAY



● 영화 빠삐용 촬영지인 갭 파크와 햇살 따스한 왓슨스 베이를 만나다.
- 절벽 틈새로 보이는 풍경이 아름다워 갭 파크라고 불리우는 이 산책로는 절벽에 부딪히는 멋진 파도로 유명하여, 영화 빠삐용의 탈출 장면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왓슨스 베이는 바다와 공원, 커다란 나무아래 휴식하는 사람들,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으로 휴식과 산책하기에 좋은 해변이고, 유명한 퓌쉬 & 팁스와 아이스 크림가계로 유명합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내부 한국인 가이드 투어

◆ SYDNEY OPERA HOUSE TOUR


시드니의 상징... 오페라 하우스 한국 가이드 투어
- 건축의 명작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오페라 하우스의 계단에서 사진을 찍어 보세요. 세계 최대 자연 항구 중 하나인 시드니 하버 끝자락에 자리 잡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세기뿐만 아니라 인류 역사에서 반론할 수 없는 인간의 창의력을 나타내는 명품 중 하나"로 평가 받았습니다. 오페라 하우스 앞에는 멋진 산책로와 분위기 좋은 가페들이 있어 한가로이 커피 한잔하면서 멋진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로얄 보타닉 가든 방문

◆ THE ROYAL BOTANIC GARDEN SYDNEY


시드니 왕립 식물원 산책 및 휴식 
- 시드니 왕립 식물원은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식물원으로 마운트 아난 식물원, 마운트 토마 식물원과 함께 시드니 내에 위치한 대중에게 개방된 식물원 중, 3대 메이저 식물원이다. 이 공원은 도메인 공원과 인접하여 있어 함께 관리되며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자유로이 개방되어 있다. 공원내의 멋진 경관의 카페가 있는데, 평화로운 런치로 유명하며, 카드는 받지 않기에 현금을 준비하여야 한다.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에서 캡틴쿡 선셋 디너 크루즈

◆ CAPTAIN COOK SUNSET DINNER - 3 COURSE DINNER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를 유람하며 아름다운 선셋관광을 하는 1시간 30분여 낭만적인 디너 크루즈!
- MV Sydney 2000 or John Cadman 2로 아름다운 시드니 항만 유람
- 3코스 알라카르테 디너(엔트리+메인+디저트)
- 달링하버 King Street Wharf No.1 출발/ 및 도착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및 휴식

 HOTEL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 ★★★☆
-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메트로 호텔 말로우 시드니 센트럴은 대중교통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숙소는 유명한 캐피톨 극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끝에 자리한 Metro Hotel Marlow Sydney Central에서 달링 하버 및 시드니 주요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조식: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선셋 디너 크루즈

13일

시드니-인천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가이드와 미팅하여 공항으로 이동

[09:00] KE122편으로 시드니 국제공항 출발(약 10시간 5분소요)

[17:45] 인천공항 도착
※ 상기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수 있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식:호텔식(밀박스)

중식: 기내식

 

 호주클럽의 전혀 다른 여행의 세계 ★★★★★ +++

 전상품 쇼핑없는 (100% 자유쇼핑) 노쇼핑이 보장되는 최고 품질의 여행
 
최고의 위치 호텔 사용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밤시간의 즐거움과 자유로운 쇼핑 및 현지체험 가능
 개인별 맞춤 일정 사전 상담(소아를 동반한 가족의 경우는 침실 2개 또는 가족여행에 적합한 객실 사용등)
 각 여행지 최고의 여행거리 및 자유롭고 편한 여행제공
 고급 음식과 슬로우 쿡 요리등 차별화된 최상급 요리 제공
 100% 순수한 전문 가이드(현지 가이드 또는 한국인 가이드)에 의한 편안하고 극진한 최상의 여행 서비스

♡ 국제선. 국내선 항공 및 호텔의 확정일자 및 호텔 변경시 이의제기  ♡
①  국제선 항공편은 예약과 동시에 확정합니다. 국내선 항공권은 예약후 24시간 이내 확정합니다. 좌석의 배정은 항공사 규정에 의해 가능한 날짜에 배정을 하며, 채식식단등 특별한 기내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호텔의 확정은 예약후 3-7일 확정합니다. 확정된 호텔이 문제 있다고 고객이 판단되면 즉시 이의 제기가 가능합니다. 동급 호텔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일정표와 같은 호텔의 위치 + 동급이 모두 보장되어야 합니다.

☞ 호텔 확정에 대한 " 호주클럽 " 의 약속
- 호텔은 반드시 최상급의 같은 위치의 동급 이상으로 한다. 호텔 확정이 문제가 되면 고객에게 사전 동의를 구한 후 확정시간을 늦추고, 필요시에는 최상급 럭셔리 호텔로 무상 업그레이드한다.

 예약시 유의 사항
① 정확한 영문 이름(여권 카피를 여행사에 보내주셔야합니다.) - 출발일 기준 6개월 유효한 여권 확인을 필히 해주세요. 여행사에 여권카피를 보냈을 경우 고객의 책임은 없습니다.
② 예약금은 예약후 3일 이내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계좌로 송금하셔야합니다. 3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적으로 오늘여행사(호주클럽)은 계약을 해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여행 상담자가 제공하는 국내선 발권 및 취소시 규정을 확인 후 동의 해 주셔야만 계약이 진행됩니다.

 본상품의 항공권
개별항공권을 사용하므로 단체항공권의 약 7,500마일 적립 및 리턴 변경시의 패널티 US$300불이 아닌, 약 10,368마일(인천-시드니 대한항공 기준)의 적립과 리턴시 변경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저렴한 개별 항공권의 발권이므로 예약 후 3일 이내에 발권합니다. 현지의 국내선 또한 예약  후 죽시 발권을 하여 가장 좋은 시간대의 안전한 항공을 확보합니다. (특별 약관 5조로 항공권 발권 후 항공사 규정에 의한 취소료가 부과되며, 국내선은 100%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노쇼핑 "호주클럽 "은 무엇이 다른가?

일반 패키지 일정의 쇼핑센터 방문은 너무 심각한 피해를 여행객에게 주고 있습니다. 
호주클럽은 대한민국 최초로 NO SHOPPING 및 노옵션으로 투명한 여행경비를 제공합니다.

쇼핑의 피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단 1-2 곳만 쇼핑센터를 방문해도 문제가 너무 큽니다. 여행객은 현지의  다른 상점보다 2-3배의 가격을 주고 물건을 구입해야 하며, 현지의 인바운드 여행사는 고객이 쇼핑한 금액에서 35-60%의 쇼핑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여행을 만드는 것은 한국여행사와 현지여행사는 갑과 을의 관계로 "현지 행사비"에 매우 모자라는 금액을 받기에 여행객에게 바가지 쇼핑을 시킬 수밖에 없으며, 가이드도 정당한 비용을 못받고 쇼핑 커미션과 고객의 팁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② 쇼핑에 들어가는 시간으로 인해 입장료를 내는 여행지라 하더라도 대충 대충 일정을 진행합니다. 쇼핑타임은 반드시 저녁 식사 전후가 되어야 하므로 실제 여행의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③ 쇼핑을 하지 못하는 어린이 요금이 많이 비싸서 성인의 90%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의 정상적인 상품은 항공요금의 비율과 같은 성인의 75~80%를 받고 있습니다.(성인과 같은 객실을 사용시)
④ 현지 교민의 합류를 근본적으로 막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품은 교민 합류 현지 요금이 한국출발 여행객과 100% 동일합니다. 당사는 교민 합류를 환영합니다.

 본상품의 항공권

개별항공권을 사용하므로 단체항공권의 약 7,500마일 적립 및 리턴 변경시의 패널티 US$300불이 아닌, 약 10,368마일(인천-시드니 대한항공 기준)적립과 리턴시 변경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저렴한 개별 항공권의 발권이므로 예약후 3일 이내에 발권합니다. 현지의 국내선 또한 예약 즉시 발권을 하여 가장 좋은 시간대의 안전한 항공을 확보합니다. (특별 약관 5조로 항공권 발권후 항공사 규정에 의한 취소료가 부과되며, 국내선은 100% 취소 수수료가 부과 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호주/뉴질랜드 여행시 주의 사항

◎ 일교차가 크고 기후변화가 심하며, 지역 특성상 호텔 난방시설이 잘 되어있지 않으니 옷차림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세면도구(치약/칫솔) 및 호텔 객실용 슬리퍼 등은 개별 준비 부탁드립니다.
◎ 자외선 차단크림, 모자, 선글라스, 편한 신발, 우산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230V로 어댑터가 필요하며 호텔 보유수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주,뉴질랜드 지역 호텔은 바닥이 카페트이기 때문에 욕실 물이 넘쳐 카페트가 훼손될 경우 고객님께서 변상해야 할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일·열매채소 등은 휴대 및 반입할 수 없고, 휴대 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축산물과 식물류를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해외여행약관 제 5조의 특약규정

본 상품은 예약 확정후 변경 / 취소할 경우 여행약관 제5조 (특약)에 의거, 특별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해외 자유여행 상품 특별 약관]
- 특별 약관 규정은 [표준약관]보다 우선 적용 됩니다.
- 특별 약관 적용은 호주클럽 업무 시간(평일 월~금 09:00~18:00)을 기준으로 합니다.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등 휴무일 업무 처리가 없으니 예약 변경, 취소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 및 확정 진행
- 예약 및 확정 진행 전 상품 담당자를 통해 최종 조건(일정/비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안내를 받으신 뒤, 지정일까지 예약금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예약 및 확정 진행 후 변경 / 취소 시 (여행사 진행 수수료)
- 변경 시 : 여행사 진행 수수료 1인 10만원 적용됩니다.
- 취소 시 : 여행사 진행 수수료 1인 30만원 적용됩니다.

3. 항공권 발권 후 변경 / 취소 시
- 항공권 발권(결제) 후 변경 또는 취소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른 PENALTY가 적용 됩니다.
- 항공사별 취소 규정은 예약 확정 과정 또는 항공 발권(결제) 전 과정에서 상품 담당자가 안내 드립니다.
- 부분 사용하신 항공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하드 블록 또는 그룹 항공권 적용 상품은 항공사 규정 외 별도 공지한 규정에 따라 PENALTY가 적용 됩니다. 
- 에어텔 특별 요금 적용 된 항공권은 호텔 제외(취소) 후 항공권만 별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에어텔 특별 요금 적용 된 항공권은 호텔 규정 박수 이용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하드 블록 또는 그룹 항공권 : 여행사가 항공 좌석 확보를 위하여 항공사에 항공료 전액을 지불하고 사전 구매한 항공권

4. 숙박 확정 후 변경 / 취소 시
- 숙소 예약 후 변경 및 취소 시 각 숙소 규정에 따른 PENALTY가 부과됩니다.
- 숙소 변경 및 취소 규정은 예약 확정 과정에서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 드립니다.
- 취소 수수료 적용은 숙소 투숙일 기준입니다. 
- 출발 후에는 숙소 변경, 취소 그리고 환불이 불가 합니다.
- 사전 선납한 숙박에 대해서는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한 규정에 따라 PENALTY가 부과됩니다.

5. 차량 (렌탈, 리스 등) 확정 후 변경 / 취소시
- 각 시점에 상품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 드린 변경 및 취소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6. 기타 아이템 확정 후 변경 / 취소 시
- 관광지 입장권, 쇼 관람권 등 티켓 일체 :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일일투어(Day-tour), 패스, 현지 교통권, 저가 항공권 :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하는 변경 및 취소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부과 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을 경우 이를 환급합니다. 단, 위약금이 총 여행경비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는 증빙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해외여행 표준약관

[취소료 규정]
특별약관은 표준 약관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특별 약관에 의거하여 계약하지 않았을 경우는 아래와 같은 해외여행 포준약관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규정은 약관참조)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과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는 경우 환급합니다.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 ( ~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개시 1일전 (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보험 규정

* 보험기간 : 여행 기간
* 보장기간 : 여행종료일 ~ 180일(상해, 질병 한정)
* 보험청구기간 : 사고일 ~ 2년

[주의사항]
1. 기획 여행의 일정이 종료되면 여행자보험도 자동 종료됩니다.
   보험 기간을 연장하고자 할 경우, 출발 전 예약하신 곳으로 반드시 추가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2.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보험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상법 732조)
3. 15세 미만과 79세 이상, 임산부는 보상 불가 부분이 있으므로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보장 범위 확대를 원하시는 경우 보험금 추가 증액을 보험사로 개별 요청하시기 바라며 개인 보험을 반드시 확인 후 가입하기기를 권유드립니다.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 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 됨을 양지 바랍니다.
6. 국내치료비 접수시 본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됩니다.(입원시 10%, 통원치료시 8천원~2만원/1회당) 해외치료비 예외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국내 통원 치료시 치과치료(보철/임플란트 등), 한방치료, 미용치료에서 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교통사고 등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9. 상해 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0.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파손 및 현금, 유가증권 등의 도난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11.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 기간 중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